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왜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어가 그냥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
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없음청년이 진짜 잇어?49
12:50 l 조회 1627
하닉은 이제 ㄹㅇ 프리장이 젤싸다
12:50 l 조회 35
엥 러브버그 익충이래 ㅋㅋㅋㅋㅋ9
12:50 l 조회 134
와 우리나라 코스피 1등 기업 바꼈대 ㄷㄷㄷㄷㄷㄷ1
12:50 l 조회 48
난 이쁜여자한텐 관심없음..
12:49 l 조회 25
아 신입 개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12:49 l 조회 19
다먹은거 리뷰좀 ㄴ올리지말지2
12:49 l 조회 19
마라탕 좋아하는 애들아.3
12:49 l 조회 20
본인표출헤어지고 오지게 붙잡았는데 이거 마지막으로 보내는 거 어때10
12:49 l 조회 35
남친이 장기연애했던게 비정상적으로 많이신경쓰여11
12:49 l 조회 25
뇌 mri 금식해야돼?2
12:49 l 조회 11
밀크티에 샷 추가해서 먹으면 어떨까...........
12:49 l 조회 6
이런 경유는 뭐야??
12:49 l 조회 9
제주도 운전 난이도 어때?10
12:49 l 조회 16
애인은 확실한 방관자 입장이였는데 학교다닐때 반에서 따돌림당하던애가 자살한적 있었대6
12:48 l 조회 18
우리은행으로 미래적금 가입할라는데 어플 왜이랭2
12:48 l 조회 22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3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10
12:48 l 조회 750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6
12:47 l 조회 48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28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