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뭔가 그 아기자기함이 있음 대구에서는 1도 안 느껴지는..왜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산 밖에 없잖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골목골목이 많아서 그런가 난 특히 남포동이 그런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즘에 일본식 간판도 개많이 생김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본어가 그냥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항구도시라 일본물이 많이 들어온것도있고, 관광도시라 그런것도 있음. 대기업이 없는것도 있고?
대구는 약간 가공이나 개발등 기술로발달된 도시다보니까 그 일본느낌이안날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래도 일본이랑 젤 가까우니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들아 알바해??3
13:48 l 조회 21
나 구라안치고 두루마리 휴지심만한 큰거 쌌어...8
13:48 l 조회 17
이거 얼굴살있는건가 3
13:48 l 조회 22
샤갈~살 1년만 늦게뺄껄44
13:47 l 조회 1043
26살 백수히키익 주식으로 자산 3천만원됐어4
13:47 l 조회 97
애정결핍인데 연애 안할수도있지? 3
13:47 l 조회 18
우쿨렐레 입문인데 16만원 에바지
13:46 l 조회 8
우리 업무중 주식 금지령 내림 ㅋㅋㅋ1
13:46 l 조회 51
배란일에도 혹시 잠 많이와??8
13:45 l 조회 27
우리 집 강아지 이제 1.5살인디6
13:45 l 조회 24
대학생익들아 하닉 잇니..?0 7
13:45 l 조회 118
공무원 느낌의 회사 vs 성과 중심 회사1
13:45 l 조회 13
어제 알바 그만둬서 같이 일한 알바생한테 전달사항 + 감사인사1
13:45 l 조회 11
빌런 매치업은 잘 성사가 안되나?
13:45 l 조회 6
다낭성이면 탄수화물 많이 줄여야해? 1
13:44 l 조회 13
하이닉스 상승장 끝났다 ㅋㅋㅋㅋㅋㅋㅋ 22
13:44 l 조회 2062
버스가 돗데기 시장같애 할머니,외노자분들 겁나 시끄러워2
13:44 l 조회 26
마운자로가 안 먹어서 빠지는거지???6
13:44 l 조회 184
주식 쏠림 미쳤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11
13:44 l 조회 1096
청년미래적금 지금 신청해도 25년 종합소득 인정돼?3
13:43 l 조회 38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