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리만지는게 화장보다 훨 어렵지 않음?????5
06.27 00:04 l 조회 20
타오바오 요즘에도 아이폰 세관 빡세?
06.27 00:04 l 조회 4
1-2주동안 일키로 빠짐
06.27 00:04 l 조회 32
2주된 신입인데 나도 같이 남았어야했나9
06.27 00:03 l 조회 331
노키즈존 찬성론자들은 왜 아동혐오의 일환이라고하면 부정하지1
06.27 00:03 l 조회 15
이성이 나 귀여워하면 설레는데6
06.27 00:03 l 조회 283 l 추천 1
20대초에 다섯살차이면 불편해?2
06.27 00:02 l 조회 16
아니 아파트 베란다에서 담배를 왜 쳐 피지
06.27 00:02 l 조회 7
구미유시 인기가 제일 많아? 30
06.27 00:01 l 조회 652
내 꿈은 이목구비가 별론데 분위기 미인으로 보이.기임
06.27 00:01 l 조회 65
전력 주주들 없니1
06.27 00:01 l 조회 14
술 마시고 취해서 라면까지 먹었는데1
06.27 00:00 l 조회 15
애들아 월요일 주식 오를까
06.27 00:00 l 조회 25
27에 6억 있으면 15
06.26 23:59 l 조회 258
듀라에몽 엄청좋아하는데 볼때마다 느끼는거2
06.26 23:59 l 조회 6
대학생때 돈 있으면 하면 좋은 것..3
06.26 23:59 l 조회 37
아 나고야 또 가고싶다
06.26 23:59 l 조회 8
30대 초중반들은5
06.26 23:59 l 조회 173
약간 그럴수도 있지 ~ 마인드 시러함 ㅠㅠ11
06.26 23:59 l 조회 54
몽총비용 13000원 나감
06.26 23:59 l 조회 9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