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딩엄빠나 이숙캠같은 ㅍ프로 추천좀 ㅠ6
06.24 16:03 l 조회 58
우리나라 증여세 개심하긴 하다3
06.24 16:03 l 조회 46
아 손님이랑 스몰톡 안 하고 싶은데 어떻게 끊어 4
06.24 16:02 l 조회 45
말랑이 근데 어따쓰는거임? 용도?3
06.24 16:02 l 조회 38
남자가 담요쓰면 이상해 보여?12
06.24 16:02 l 조회 37
아빠 지금 하는 사업 팔고 그냥 경치좋은데 대형카페 차리고 싶대 37
06.24 16:02 l 조회 485 l 추천 1
좋은 일 생기면 고맙다고 연락오는 친구 있는데2
06.24 16:01 l 조회 38
은행원인데 자리 안비키는 노인들 진짜 싫다…4
06.24 16:01 l 조회 75
맹물 못마시겠음2
06.24 16:01 l 조회 14
진짜 공부 드릅게 하기 싫다5
06.24 16:01 l 조회 26
3살차이도 또래인가?7
06.24 16:00 l 조회 39
나 사람 아닌가봐 사람이랑 대화하는 법을 까먹었어7
06.24 16:00 l 조회 31
정수기가 원래 이렇게 비싼가? 5
06.24 16:00 l 조회 86
일본 혼자 여행 많이 가?13
06.24 16:00 l 조회 29
치과 진짜 세 곳은 가야되네6
06.24 16:00 l 조회 29
외모가 예쁜편인데 외모로 돈 버는 직업 어떤거 있어?4
06.24 16:00 l 조회 50
국숭세단 문과 나와서 9급 서울시 일행 하면 어때? 7
06.24 16:00 l 조회 46
맥북 떨어트린적도 없는데 갑자기 디스플레이 고장남..;;1
06.24 16:00 l 조회 8
23살 공시 준비 괜찮을까7
06.24 16:00 l 조회 65
익들이라면 어디 취업할 거임? 3
06.24 15:59 l 조회 2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