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T1 양띵TV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더 흐를까?1
06.26 11:12 l 조회 257
안 찡찡거리는 여자는 남자가 필요없다 이거 맞는 말 같음3
06.26 11:12 l 조회 56
포케집에서 포케 섞어먹기 힘들어서 직원한테 섞어달라고 하면 진상이야?6
06.26 11:12 l 조회 33
근데 난 헤어지면 좀 지나면 꼴보기싫어서 언팔하고싶어지는데
06.26 11:12 l 조회 7
주식의 장점 입맛 싹 사라짐
06.26 11:12 l 조회 15
문신한 사람들은 좀 문란하거나 발랑까진사람이야?6
06.26 11:12 l 조회 34
약간 남미새같으면 아들맘상~ 이러는듯1
06.26 11:12 l 조회 8
나 밥 먹을 때 불편한 얘기하면 바로 체함... 나만 그래?
06.26 11:11 l 조회 8
디제잉배우는데 음악 디깅하고 있다보면 번아웃옴
06.26 11:11 l 조회 12
퇴사할건데 언제 말씀드릴까? 9
06.26 11:10 l 조회 54
변기도 나중에 더 좋은 모습으로 진화할 수 있을까?2
06.26 11:10 l 조회 37
아이폰 17이랑 17프로 카메라 머가더좋음 ??14
06.26 11:09 l 조회 60
면접 준비기간 하루밖에없었는데 ㅠ 망한듯
06.26 11:09 l 조회 19
실시간 환율 국격 1550.0727
06.26 11:09 l 조회 685
마50 물려 있는 주식 어떡하지1
06.26 11:09 l 조회 28
주식 조금만떨어져도 징징거리는 사람 많네20
06.26 11:08 l 조회 315
빨리 점심 먹고 싶다
06.26 11:08 l 조회 6
애플 팀쿡이 반도체 까서 지금 반도체 하락하는거임1
06.26 11:08 l 조회 50
흡연하는 여자는 임신하면 바로 끊어?20
06.26 11:07 l 조회 97
사람들이 왜 앱등이 갤레기하면서 싸우는지 이해 안됐거든? 5
06.26 11:06 l 조회 61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