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비계 많은 제육거리는 부위가 어디야????5
06.26 01:45 l 조회 25
일주일째 똥을 못싸는데 신호도안옴2
06.26 01:44 l 조회 25
경기도 광주에는 뭐가 유명해?
06.26 01:44 l 조회 10
왕복 3시간에 야근 많은 회사 .. 오바겠지 ..2
06.26 01:44 l 조회 12
헐 내발왜이럼4
06.26 01:43 l 조회 111
앞머리 잘 어울리는 사람 특징 머야?3
06.26 01:42 l 조회 41
대기업 취업한 사람들아 궁금한 점 있음7
06.26 01:42 l 조회 39
스토리 보는 거 참는 거 너무 힘들다18
06.26 01:41 l 조회 364
익들 부모님을 살해한 사람이3
06.26 01:41 l 조회 25
내 이상에 비해 하는일이 너무 하찮아서 현타옴
06.26 01:41 l 조회 20
동탄 사는사람 있어?3
06.26 01:40 l 조회 23
진심 isfp 싫다..22
06.26 01:39 l 조회 540
하 왜 가챠 돌렸을까2
06.26 01:39 l 조회 22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06.26 01:39 l 조회 11
전주 진짜 미친듯8
06.26 01:38 l 조회 368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11
06.26 01:38 l 조회 82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25
06.26 01:37 l 조회 585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3
06.26 01:37 l 조회 25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5
06.26 01:37 l 조회 200 l 추천 1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19
06.26 01:37 l 조회 574


처음이전31131231331431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