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년 지나구 퇴사한다하면2
20:17 l 조회 20
우리 언니 조향사인데 쩐다...17
20:17 l 조회 1446
다이어트 식단 어때?2
20:17 l 조회 12
남들이랑 스킨쉽 싫어하는익들 있어??7
20:17 l 조회 47
손톱다들기름?4
20:16 l 조회 17
남자친구 당연히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는 말 좋은 뜻으로 받아들여도 되는거지?1
20:16 l 조회 10
확실히 탄산이나 음료수 마시면 배불러서 밥 많이 못 먹겠슨2
20:16 l 조회 11
왜 목욕하기가 귀찮지2
20:16 l 조회 8
솔직히 친구 몇 없는데 아예 없어질까봐 무서움 2
20:16 l 조회 22
무신사 할인 많이 하는 거야 지금?
20:16 l 조회 11
직장인들 머리 매일매일 감음?45
20:15 l 조회 683
익들아 c컬펌 하려는데 이 중에서 뭐 선택해야 돼??4
20:15 l 조회 43
대학 시험 맨 끝까지 남아있는 사람도 솔직히 허수임6
20:15 l 조회 97
익들이라면 자차구매랑 타지역 자취중에 뭐할래1
20:15 l 조회 19
사람 별로인 회사 얼마나 버티다 퇴사했어?2
20:15 l 조회 14
결혼하는거 친구들한테 언제쯤 남았을 때 말해? 1
20:15 l 조회 9
너네 멀버리 라는 브랜드 알아??1
20:15 l 조회 12
열무냉면에 제육 vs 훈제오리고기1
20:15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신청할 때 서류 필요해❓️❓️❓️
20:14 l 조회 14
공시 92점 받고 떨어졌는데 재시하는게 맞을까?9
20:14 l 조회 368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