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이제 끝난거니
12:09 l 조회 23
오사카 처음 가는데 팁이나 가볼만한 ㄱ곳 있어?1
12:09 l 조회 7
하닉 230 쩌어어억
12:09 l 조회 37
집에 라면밖에 없는데 편의점 배달 시켜먹을까말까
12:09 l 조회 5
전단지 부착이 불법이야 배포가 불법이야??
12:09 l 조회 5
후.. 지방직 복기한다 해설 강의 시작할게
12:09 l 조회 7
술파는 편의점이랑 음식점 알바하지마...2
12:08 l 조회 15
토익 너무 양아치 시험같아 ㅋㅋㅋㅋㅋㅋㅋ
12:08 l 조회 18
등기 몇번 못받으면 반송돼?ㅠㅠ8
12:08 l 조회 11
가고 싶은 진로와 재능이 일치하지 않을 때 진짜 괴롭다... 2
12:08 l 조회 16
다른사람들은 자기꺼 자기가씻는데
12:08 l 조회 7
분크가방 세일하는데 살말?
12:08 l 조회 11
난 하닉 못하겠다
12:08 l 조회 34
대전 맛집 추천해주라
12:08 l 조회 5
하닉 오전에 팔았더니
12:08 l 조회 69
와 토익 800 넘어야 되는데 795 뜸 에반데 2
12:07 l 조회 42
한놈이 자꾸 여경 글 싸지르는듯6
12:07 l 조회 49
역류성 식도염 증상 이거야? 1
12:07 l 조회 10
엄마 주식 때문에 미치겠다ㅠ23
12:07 l 조회 1233
나의 소중한 마이크론 수익
12:07 l 조회 19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