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6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지금 바로 씻어야 7시 20분 셔틀 타는데 룸메가 씻고있음 ,, 원래 9시출근하시자나요 왜 오늘 8시출근하세요 ㅠ ㅠ 자율출퇴근인데 오늘 일많아서 8시 출근해야되는데,,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시에 일어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시에 일어났는데 왜 지금 씻으려고 해? 룸메 일어나기 전에 씻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 내가 이시간에 씻고 룸메는 나중에 씻으니까,, 오늘 이시간에 씻을지 알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가서 씻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헷 호다닥씻고 나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가자 마스크 끼고 치약칫솔 챙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룸메 나오자마자 호다닥씻었어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장하다 포기하지 않는 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율출퇴근이면 9시출근하고 좀 더 하다가 퇴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거많아서 8시출근하고 야근할랬거든 ,, 그치만 제시간에 잘나왔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룸메 잘못은 없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으로 탓한거아냐 ㅠ ㅠ 자율출퇴근이니까 당연히 룸메도 이시간에 갈 수 있지 그냥 칭얼거림이었을뿐인데 진짜 뭐라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파우더 처리하면 피부 표현 더 안 예뻐져...? 7
9:40 l 조회 26
왜케추움 개춥다ㅜ진짜
9:40 l 조회 12
사랑 많이 받고 자란거같아는 욕이야 칭참이야!? 5
9:40 l 조회 28
ㅅㅈㅎ 전국민 도박판 됐음12
9:40 l 조회 1172
사수가 나보고 이렇게 만들라고 할때는 언제고
9:39 l 조회 6
요즘 서울 많이 더워???
9:39 l 조회 3
교토 가본 익 있어?
9:39 l 조회 17
마르고 털도 별로 없고 생리도 매달 하는데 다낭성 진단 받음...ㄴㅇㄱ2
9:38 l 조회 22
내가 어제 사라해쩨?5
9:38 l 조회 58
남초 커뮤도 출산에 대한 시선이 엄청 변했네17
9:38 l 조회 57
🐼 막내바오 판다 됐어!!!!! 🐼 30
9:38 l 조회 1407 l 추천 2
소개팅 3일 전 파토 오반가?2
9:38 l 조회 23
하닉 오르는데????
9:38 l 조회 47
주식러들아 LG전자 어디까지 내려갈까...3
9:38 l 조회 20
주4일 안시켜주면 일주일에 2번 1시간 조기퇴근 시켜주기라도 하면 안되나
9:37 l 조회 5
웹에서 준비한다는 AI 채팅 서비스 퀄리티 어떠려나1
9:37 l 조회 15
인턴 퇴사 면담 2주전에 해도 괜찮지?
9:37 l 조회 3
카톡으로 케이크 주문서 보내려고 하는데 오늘 가게 휴무일2
9:37 l 조회 11
돈이 우울증을 낫게할수있나4
9:37 l 조회 22
일본, "16강에서 한국 만나면 8강 진출은 현실이 된다"2
9:36 l 조회 61


처음이전36373839404142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