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야구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운동 하려는데 지금 보통 체형이거든?? 볼륨있는 몸으로 근육을 만드는게 좋을지, 아님 다이어트 빡세게 해서 마른 몸으로 살을 뺄지 너무 고민이야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1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더 좋아보이려나? 지금 근력 위주로 하고있긴 한데 종아리가 별로 안 얇아지니까 맘에 걸려.. 그래도 3개월은 이대로 해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1... 건강을 생각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고민이다 지금 한달 지났는데 그래도 3개월까지는 1로 해보는게 좋겠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에는 친구가 나랑 정반대일수록 좋았거든??
06.22 23:20 l 조회 8
울엄 이재명 못믿겟다고 하이닉스 두달전에 팔았대4
06.22 23:20 l 조회 53
토익스피킹 5일안에 가능할까??????2
06.22 23:20 l 조회 32
영화 홈캠 재미써?2
06.22 23:20 l 조회 12
요즘 정말 매일매일 술마시고싶다
06.22 23:20 l 조회 9
돈없음 청년이라 해외여행 꿈도 못 꿨는데 하닉으로 벌어서 일본 다녀옴 헤헤4
06.22 23:19 l 조회 119
취준생… 축의금 면접비로 낸다 ㅠ1
06.22 23:19 l 조회 39
지금 서울 비와??1
06.22 23:19 l 조회 8
뢔 새벽에는 깊생하게될까??4
06.22 23:19 l 조회 15
30살에 공시 도전은 에바지?15
06.22 23:19 l 조회 209
과자중에 뉴룽지라고있는데 그거존맛이다
06.22 23:18 l 조회 7
하닉 언제 팔아야할지 감도 안옴5
06.22 23:18 l 조회 606
쌩삼수는 정신병 직행열차 맞는듯
06.22 23:18 l 조회 14
청년도약—>청년미래 적금 은행 바꾸기 가능해?? ㅠㅠㅠ1
06.22 23:18 l 조회 29
하이닉스 500만원 갈듯 진지하게 ㅋㅋㅋㅋㅋ 19
06.22 23:18 l 조회 1550
다들 X(트위터) 돼?17
06.22 23:17 l 조회 142
스퀘어 5월초에 샀을때1
06.22 23:17 l 조회 45
새벽에 롯데리아에서 공부하면 민폐인가2
06.22 23:17 l 조회 35
하 27살 반년 남은거 실환가2
06.22 23:17 l 조회 17
독일 하이닉스 300만원 갔다…
06.22 23:17 l 조회 224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