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원하는대로 못 먹고 사니까 가끔 진짜 너무 우울해 왜 사나 어떻게 사나 싶다 먹을걸로 이런 생각 하는 내가 한심해보이겠지만 다른 행복을 찾기에는 이만한게 없어
대표 사진
익인1
다이어트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나도 그나마 지금 타협 본 게 하루한번은 먹규싶은 거 먹자인데 그것마저 너무 제약이 큼... 아무리 먹어도 살 안 찌는 사람 되고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이어트 안 하는데 왜 못하는대로 못먹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 안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폭식증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끔 그러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먹는거에 즐거움을 느끼면 운동을 하겠지 먹기위해서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 하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래서 평생 통통뚱뚱으로 사는데 부모님이 날씬하길 원하셔서 너무 스트레스받아
하루중에 먹을때가 제일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식탐 많았는데 안 먹다보니까 식탐 없어짐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고… 너도 다른 행복 찾을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렌즈 안어울리는 사람있음? 뭐랄까 심연을 보는거 같아 4
06.27 00:21 l 조회 111
크록스 클래식 발레 이거 너무 예쁘지 않아?16
06.27 00:20 l 조회 1250
연애하는 사람들중에 찐사인 사람 많아??12
06.27 00:20 l 조회 91
정보처리기사 시험 장소 미리 볼군 없어??2
06.27 00:20 l 조회 17
애인이랑 만나면 좋은데.. 떨어져있을땐 왜이리 서운한게 늘어날까 13
06.27 00:20 l 조회 229
제발 국내 여행지 추천해줄 사람 취준생 살려주라3
06.27 00:20 l 조회 21
혼자 치킨 잘 시켜먹는 익들 무슨 치킨 시킴?16
06.27 00:20 l 조회 78
마운자로나 위고비 맞고 요요와서 돌아오는경우 있어?
06.27 00:19 l 조회 8
간호사인데 퇴원 환자분이 내 칭찬글 써주심..ㅎㅎ3
06.27 00:19 l 조회 33 l 추천 2
귄있다 ⬅️ 뭔말일지 짐작 가?14
06.27 00:18 l 조회 294
지그재그는 주문할 때랑 떠 있는 가격이 다르네..?ㅠㅠ
06.27 00:18 l 조회 14
살 빠지면 목도 얇아짐?
06.27 00:18 l 조회 10
공시 한국사 유효기간 2
06.27 00:18 l 조회 250
26살이면 예쁠 나이야?6
06.27 00:18 l 조회 62
마운자로 맞아본 익들아 질문 좀7
06.27 00:18 l 조회 36
나이 27살 돼서 고등학교 교사 되고 싶어짐23
06.27 00:17 l 조회 565
토네이도 영상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06.27 00:15 l 조회 13
서울 치안 안좋은 곳 알려주실분11
06.27 00:15 l 조회 169
근데 20대는 예쁘면 오히려 노안이지 않냐6
06.27 00:15 l 조회 187
에어비앤비가 가정집이야?? 나 잘몰라ㅠㅠ1
06.27 00:15 l 조회 2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