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댓글에 하소연 하고 가주라

나 최근에 크게 데여서 넘 억울해가지고 공감좀 받고싶음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만나던 사람 약먹고 병원 실려가고 병동갇혀서 연락안되고 그랬었음
그게 한번이 아니었고 중간에도 한두달 갑자기 연락끊기고 그랬음. 자기가 힘들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렇게까지 상태 안좋으면 미리 말을 하든가 차라리 헤어져주던가ㅠㅠ 고생햇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우울증 애들 많아서 이런 글 쓰는 것도 미안하지만 그 뒤로 정신병자 특히 꾸준히 병원에서 약까지 처방받아서 먹는 사람은 거름....
연인으로도 친구로도
나까지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없는 하등 무의미한 존재라고 느껴지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고생햇어 익인아... 나도 딱 그 상대때문에 자기검열 엄청 하게되고 그랬거든...;; 나는 그냥 무슨 말만하면 상처다 너 나쁘다 너는 진짜 별로다 이런얘기를 계속들었어서;; ㅋㅋㅋㅋ 모든 우울증 환자가 그런건 아니라서 우울증이라고 거르지는 않지만 그게 정도가 심해서 주변사람한테 화풀이하는 상황이면 내가 도망가는거 말곤 답이 없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ㅠ 난 전애인이 그랬는데 우울할때마다 나 찾아서 새벽마다 택시타고 달려가고 나 친구들이랑 있으면 자기는 기댈 사람 나밖에 없는데 니가 다른 사람이랑 있으면 어쩌냐고 죽 갯다고 난리치고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도 힘든데 애인이면 더 힘들었을듯..ㅠㅠㅠ 제발 이런애들은 전문가 도움좀 받았으면 좋겠음 ㅠㅠㅠㅠ고생햇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족이 저래 지 화나면 죽는다하고 죽겠다고 칼든적도 있고 지 화나면 쌍욕에 폭력씀 개싫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1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2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3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1
16:11 l 조회 6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8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4
16:11 l 조회 16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1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0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19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
16:10 l 조회 4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2
16:10 l 조회 12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5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1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1
16:10 l 조회 6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8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8
커뮤특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존중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1
16:10 l 조회 14
모솔 여자애들 표정 안좋아지는거 느껴질때 3
16:09 l 조회 35
운동 다니는곳 친구가없어서 가기싫다 1
16:09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