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8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2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전화도 대화도 너무 작게 해서 속속속속속 이런 소리만 남

사무실에 음악이나 라디오라도 틀어놨음 좋겠음
종이 한장 넘기는것도 눈치주는 독서실 같음ㅋㅋㅋㅋ
분위기 숨막혀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글쓴줄..
숨막혀서 이직하고싶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진짜 글만봐도 숨막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요란한 것도 스트레스임…
맨날 크게 기침, 재채기 하는 사람, 혼잣말 하는 라람, 한숨 푹푹, 슬리퍼 질질 끌면서 계속 돌아다니는 사람, 마우스 계속 탁 놓고 광클 소리, 목청터지게 대화하는 사람
그냥 이어폰 끼고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나도 이거 말하려고 함 나 요즘엔 키보드 소리에 정신병와서 이어폰 끼고있잖아 토도도도탁!!!!!!!!!탁!탁!!! 아ㅜ 진짜 스트레스받아 근데 또 출근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거짓말 아니고 우리 회사에 한 명이 이거 다 하는데 미칠 것 같음...ㅠ 솔직히 쓰니네처럼 너무 정적인 것도 눈치 보일 것 같은데 이런 사람 때문에 정적이 낫나 싶어짐ㅠ 중간은 없는 거냐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이런 행동 한 사람이 다 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에 다리떨거나 콧노래부르고 혼잣말 대박하는 옆사람까지 있는 곳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이거 한사람이 ㄹㅇ 다하는거임 혼잣말하고 재채기 개크게하고 한숨 계속 푹푹쉬고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시끄러운것보다 그게 더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말대로 저런 빌런 있으면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화를왜 속닥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각자 듣고싶은 음악 스피커로 틀면서 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신청곡도 신청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전화하는것도 눈치보일정도로 개조용한 회사있는데 오히려 더 집중안됨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도그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ㅇㅈ 진짜 너~~무 조용해서 내뒤에서 미니 선풍기 틀어줘서 감사할정도임 쪼그만 위이이잉 소리도 좋아 난 노래 들으면서 일하는게 내소원임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너무 조용한것도 스트레스 받겠다 배 꼬르륵소리 다들리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그냥 크게 해버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색소음기 있으면 좋겠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개조용해서 눈치보임… 나 장이 안 좋아서 꼬로륵 소리많이 나는데 그때마다 눈치보임..
진심 도서관보다 더 눈치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넘 조용한것도 스트레스고 넘 시끄러운것도 스트레스지ㅠㅠ 그냥 적당한!! 백색소음!! 작은 소곤거림들과 업무통화... 이 정도가 난 좋은듯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속속속속속이 왤케 웃기냐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절간 탈출할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겁나 좋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노래 틀어놓고싶음.... 전에 사무실 사람 ㅂㄹ 없고 조용할때 창문 다 열고 노래틀었는데 너무너무너무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주위가 시끄러운게 더 스트레스임.. 나 서비스직인데 진짜 바쁜데 기계소리까지 난리면 머리 확 어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린 각자 이어폰 끼고 일해야해서 사무실은 엄청 조용한데 보면 다들 노래 틀어두고 있거나 하드라 나도 그래서 혼자 노래 들으면서 하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처음에 우리 회사 너무 조용해서 불편했는데
지내다 보니까 꼬르륵 소리 빼면 조용한거 좋아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난 너무 좋은데... 우리 회사는 이어폰 끼는 거 별 말 안해서 그런가 다들 자기 이어폰 끼고 조용하게 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럴때 업무 전화 해야할때 미칠거같음 ㅠ 그래서 전화통화 나가서 하게 되더라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조용함을 뚫고 키보드 있는 힘껏 눌러서 치는소리 진짜 듣기싫어죽겠음.. 이어폰 끼고 노래 트는데도 다 뚫고 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우린 다 이어폰 끼고 하는데 그걸 생각 못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이직한 회사가 엄청 조용한데, 사실 일 하다보면 집중되서 조용한지 시끄러운지 잘 못느낌 ㅋㅋ.. 노래 듣고 싶은 사람은 각자 이어폰 끼고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정적싫어서 도망가고싶음 숨참아야될거같은 조용함이야 친구네 회사는 멜론 틀어놓고 일한다던데 개부럽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알바 구할 때마다 느끼는거지만
16:35 l 조회 1
20대중후반들아 너네 만나는 친구들 몇명남음?
16:35 l 조회 2
10살 20살 연하한테 이성적 끌림이 생긴나???1
16:35 l 조회 4
이혼 가정이면 나중에 결혼할 때 흠이 될까?
16:34 l 조회 3
카페 개바빠서 짜증난다 걍
16:34 l 조회 7
악플달고 바로 삭제하는거 개음침해
16:34 l 조회 7
약속 연락 안 보는 사람한테 그냥 담에 보자고할까 1
16:34 l 조회 4
요즘애들 진짜 좀 삭았다...
16:33 l 조회 14
미국은 가난하면 공부로 개천에서 용나기 불가능이야??
16:33 l 조회 7
먼작귀 인형 보관가방 어디서 많이사?
16:33 l 조회 2
요새 성희롱이나 성추행으로 고소 당했다 그러면1
16:33 l 조회 8
삼여대 다닌다고하면 인식이나 취업어때3
16:33 l 조회 13
통장에 돈 조금 넣어두고 수표나 지폐로 돈 빼두는거
16:32 l 조회 8
내가 폰을 어릴때 아빠가 사준거 6년 넘게 쓰고 있어서 잘 몰라서 그러는데2
16:32 l 조회 14
남친이 밤에 여사친 둘이 만나서 점심에 조심히 들어가라고 톡했거든 3
16:32 l 조회 12
배민비마트랑 쿠팡와우 중에 뭐가 더 가성비 좋음?1
16:32 l 조회 5
아 진짜 아줌마들 특유의 네고 개싫다5
16:32 l 조회 25
취준익 있어? 토익 토스
16:32 l 조회 15
혹시 교정치과에서 일하는 치위생사익 있어??
16:32 l 조회 10
찐친결혼식 갔다왓는데 같이 사진찍을때 기분묘하더라3
16: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