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25 직장인인데
최근 병원비도 한달에 10이상 많은 달은 30? 지속적으로 들었고
월급의 최소 60퍼는 저축을 해야 된다는 강박이 있어서 (내가 기본급 자체가 좀 적엉)
이번 달이 4월인데 아직 입고 싶은 옷 한 번도 못 사고 있거든 근데 너무 현타가 와서…… 이것저것 막 사고 싶어서 죽을 것 같아
이런 식으로 아끼다가 확 터져본 익들 있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나는 25 직장인인데 최근 병원비도 한달에 10이상 많은 달은 30? 지속적으로 들었고 월급의 최소 60퍼는 저축을 해야 된다는 강박이 있어서 (내가 기본급 자체가 좀 적엉) 이번 달이 4월인데 아직 입고 싶은 옷 한 번도 못 사고 있거든 근데 너무 현타가 와서…… 이것저것 막 사고 싶어서 죽을 것 같아 이런 식으로 아끼다가 확 터져본 익들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