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이 너무 안타깝대 어린 나이에좀 그럴수도 있는건데 욕을 너무 먹는다고 ㅋㅋ
내가 김수현보다 어린 나이에 입사했을때는 매 아침마다 물걸레질하고 쓸고 책상 닦으라더니ㅋㅋ
하긴 여자가 ㄱㄱ 당한 뉴스 봐도 남자애들이 호기심에 그럴수 있다고 하시는 분이니..^^ 남미새아들맘은 답이 없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김수현이 너무 안타깝대 어린 나이에좀 그럴수도 있는건데 욕을 너무 먹는다고 ㅋㅋ 내가 김수현보다 어린 나이에 입사했을때는 매 아침마다 물걸레질하고 쓸고 책상 닦으라더니ㅋㅋ 하긴 여자가 ㄱㄱ 당한 뉴스 봐도 남자애들이 호기심에 그럴수 있다고 하시는 분이니..^^ 남미새아들맘은 답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