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0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그냥 커몬 맨~ 이었네 은근 점잖고만ㅋㅋㅋ
대표 사진
신판1
커몬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헤이 커몬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젠틀하시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결국 다음 타석에 다른 투수한테 등 맞고 나가면서도 상대 포수가 사과하니까 웃으면서 나감.. 카데나스 양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젠틀하다 유 크레이지? 정도는 했을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파트가 들리는데 너무 슬퍼....
06.26 21:24 l 조회 31
경기가 슬프네 두팀 다4
06.26 21:24 l 조회 123
이래서 장기외인 보내기가 힘들어
06.26 21:24 l 조회 37
다노 아닌데 지금 우는 중ㅠㅠ
06.26 21:24 l 조회 23
교체 소식이 언제 뜬거야?10
06.26 21:24 l 조회 238
아 ㄹㅇ 눈물나.......
06.26 21:23 l 조회 14
난 왜 눈물 나냐
06.26 21:23 l 조회 3
와 눈물 줄줄 흘리는중임
06.26 21:23 l 조회 9
데이비슨 선수님 부진이 많이 심하셨어…? 4
06.26 21:23 l 조회 572
야구가 너무 슬퍼
06.26 21:23 l 조회 11
OnAir 나 왜 눈물나ㅠㅠ1
06.26 21:23 l 조회 29
아 슬퍼
06.26 21:23 l 조회 8
아 데이비슨 아내랑 딸이야 설마? ㅜ5
06.26 21:23 l 조회 236
잠만 방금 딴짓하다가 데이비슨 세리머니 보고 눈물 흘림
06.26 21:23 l 조회 39
그런데 왜 시리즈 첫날까지만 하고 끝내는 이유가 있어?6
06.26 21:23 l 조회 241
정훈슨슈 은퇴식 끝났어?3
06.26 21:23 l 조회 114
눈물이 줄줄 흐름 야구는 너무 슬프다
06.26 21:23 l 조회 25
아 눈물나
06.26 21:22 l 조회 9
다노 아닌데도 눈물 남
06.26 21:22 l 조회 12
아니 타팀팬도 눈물나
06.26 21:22 l 조회 10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