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0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대해야해? 나도 같이 무시 해야할까 ㅠㅠ 생각할수록 열받네 동료들 다같이 있는데 이름 부를때도 나만 쏙 빼고 부르고 인사도 나만 지나쳐감 ㅋㅋㅋㅋ나한테만 일부러 무시하는게 대놓고 보임 ㅋㅋㅋㅋ 너무 의도적으로 그러니까 화남
대표 사진
익인1
똑같이 걍 없는사람 취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반응해주면 더 재밌어서 난리침 그런애들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나도 무시때려야겠다 지가 뭔데 날 무시하는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요 느낌으로 냅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하찮은표정 지어야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같이 무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무시해야겠다 ㅠㅠ 내가 얼마나 만만해보였으면 저럴까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웅 우습구 유치해 라는 마인드 장착하기... 물론 스트레스받겟지만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습고 유치함 ㅋㅋㅋㅋ 걍 무시때려야지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똑같이 취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싫어하는데? 한 번 담판을 지어봐 엥간히 해야지 난 물어볼 듯 유치하게 왜 그러냐고 잘못한 게 있거나 싫은 점 있으면 말로 하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랑 친한 무리중에 나랑 좀 안친한 애가 있는데 걔 둘이서 내가 어떻고 저떻고 이러면서 욕을 하더라고 ㅋㅋㅋ 그렇게 뒤에서 서로 나 욕하면서 무시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하지도 않으면서 왜 욕하지 ㅋㅋ 얘기 좀 하자 그래 직장인들이 수준낮게 뭐하는 짓이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나이먹을대로 먹은것들이 수준낮은 짓만 골라서 하더라 ㅋㅋㅋㅋ 여초라 그런지 지들끼리 텃세도 많고 걔들도 여초집단에서 아주 굴러온 애들이라 일진짓 엄청 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왜... 굳이 진짜 회사에서 왜저런담 다 큰 어른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만만하긴한가봐 ㅋㅋㅋ 진짜 일진짓 하는 꼴 볼때마다 하찮다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이먹고 할짓없나 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ㅋㅋ 일하기도 바쁜데 할짓 어지간히 없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 애들한테 만만하게 보이면 안됨ㅋㅋㅋ 그거 걍 대놓고 말해. 둘이 뒤에서 제 욕하지 말고 할말있으면 앞에서 하라고. 중학생도 안 그러겠다고. 회사생활하는 어른아니냐고. 가정교육 그렇게 받았냐고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해보니 내가 가만히있으니 만만해보이긴 했나봐 ㅋㅋㅋ 나도 세게 나가야겠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한테 그런사람 있음... 걍 그러나보다~ 하고 냅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는 그냥 무시때리는중? 진짜 꼴값떤다싶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밉보일 행동을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걍 나한테 뭔가 열등감 있나보다 하고 있어,,,
익인10씨는 사랑많이 받고 자라서 그런가봐요~ 이런 얘기를 얼핏 들어서ㅋㅋㅋ (와중에 대답은 함 맞아요ㅎㅎㅎ 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웃긴게 지들도 우리한테 밉보이게 행동하면서 지들은 똑바로 행동했다고 생각하는게 너무 킹받아 ㅜㅜ ㅋㅋㅋㅋ 지들은 사랑 못받아서 남한테 일진짓이나 하고 다니나보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중이 제 머리 못 깎는다잖아.. 은연 중에 나도 저렇게 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오히려 나는 약간 경각심 이라고 해야되나.. 저러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함 가까운 관계는 아니니까 사회생활의 일부라는 생각으로 버텨보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나도 걔들보면서 저렇게만 되지는 말아야지 싶더라 ㅋㅋㅋㅋㅋ 익인이가 진짜 사회 대인배다 ㅠㅠㅠㅠ 사회에는 정말 많고 많은 사람중에 저런 이상한 애들도 있고 ㅠㅠ 저런 애들보단 더 좋은 사람들만 가득하길 바랄게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그러나보다 해… 윗댓 말처럼 싸우면 너만 손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그냥 무시는 하려고 ㅜㅜ 나도 똑같이 대해주지뭐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그런 이유로 싫어하는거면 그냥 책 안잡히게 사무적으로만 대해 성인인데도 되게 유치하당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이도 먹을대로 먹은것들이 저러는게 아주 하찮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겪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
난 그냥 묘하게 다른사람들이 출근할 땐
안녕하세요~ 하는데 그 사람한텐 굳이 인사 안했음 ㅎ
유치하지만 여긴 서로 생일축하하는 문화 있었는데
그 사람 생일축하 할 땐 노래부를때라던지 노래 안부르고 박수 대충치고 표정 정색함 ㅋㅋㅋ큐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보다 이런일 겪은 사람들이 있네 저런 일진짓하는 애들이 어딜가나 한명은 있는건가ㅋㅋㅋㅋ 나도 이제 그냥 무시해야지 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 그냥 대놓고 견제느낌은 안만들더라도 뮤시하자..! ㅠㅠㅠ 투명인간 취급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나 입사하자마자 내 인사만 안 받고 지 팀한테 내 인사 받지 말라고 했던 팀장 있었거든? 직장 내 괴롭힘으로 찔러버림 사이다결말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내가 괴롭힘 받았다는 걸 아니까 회사 사람들 앞에서 대놓고 함부로 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증거모아서 찌르는게 베스트야 난 인사받지말라는 메신저가 남아서 그걸로 찔렀어 회사내부에 cctv는 없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인 다행히 증거가 남았구나 잘했어 앞으로 행복길만 걷자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응원 고마워 쓰나
얼른 잘 해결되길 바랄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팀장이 그랬다는건 진짜 더 못됐다 ㅋㅋㅋㅋㅋ신입이면 딱히 밉보인것도 아닐텐데 직장내괴롭힘으로 찌른거 잘했어 인사에도 반영될텐데 속이 시원하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기 팀으로 데려가려고 했다가 안되니까 나한테 엿먹인거야 우리 팀장한테는 짬에서 밀리니까..
맞아 다행히 그 팀원 중 한 명이 내 동기여서 메신저를 증거로 남길 수 있었어 진짜 다행이지 그래도 입사한지 얼마 안돼서 벌어진 일이라 좀 조심스러웠어 쓰니도 좋게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다 아니 왜들 그렇게 괴롭히는거야 회사에서 그냥 일만 하고 퇴근하면 어디가 덧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너는 꼭 꼭 인사다하고 지나가.. 인사안하면또 욕한다 기본만 지키고 대꾸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런게다 업보가되어서 주변사람들도암. 누구는 누구인사 무시하덩데..숙덕숙덕 거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걔가 하는거랑 똑같이ㅜ할까 생각중이야 기본은 지키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거 반드시 너는 인사 하고 할 거 다 해... 윗사람들은 그거 다 보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윗사람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다 보고 있음 나는 그런 사람 있는데 걍 나는 웃으면서 인사하고 할 거 다 하니까
오히려 나는 좋은 사람 상대는 이상한 사람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렇게 만들어버려야지 ㅋㅋ 근데 걔 회사무리가 있는데 걔가 그 무리들한테 내 얘기하면서 일부러 나 이상한 사람 만들더라 나랑 모르는 사이인 사람들한테도 쟤는 저런애라서 좀 그렇다 이런 말 뒤에서 하더라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쓴이 너가 평소에 행실 ㄱㅊ게 계속 하고 다니다보면 결국 여론 바뀜...
나는 아예 쌩신입 시절에 그랬어서 다들 좀 인사하면 ㅋㅋ 네~ 이런 식으로 받아줬는데 지금은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학교다니는데 비슷해 ㅜㅜ 먼 얘기 주제가 남뒷담만 까고 .. 수준 떨어지고 엮이기 싫어서 걔네랑 안 다니니까 이제 나 까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같다 정말 ㅋㅋㅋㅋㅋ 같은 무리 아니니까 뒤에서 뒷담 엄청 하더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쇼크먹엇어.. 대학인데.. 먼 하는짓은 일진되고싶은 중딩임 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학교에서 그런짓하는 애들이 회사와서 저러고 그러더라 ㅋㅋㅋ 회사나 대학교나 그런 애들 존재하는건 똑같더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윗익들 말처럼 큰 친절은 배풀거 없구 딱 기본만 지켜
다른사람들은 원인이고 뭐고 그냥 둘이 그러고있는거 같으면 쟤들 왜저래 라고 그냥 묶어서 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냥 쟤들 저런 애들이니까 저런 무리에서 다니는구나 하면서 무시해야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응응 사람 미워하는것도 스트레스 받더라
익인1이 올린 호빵맨 같은 표정으로 쯧.. 하고 안쓰러히 여기고 무시해 스트레스 받지말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런 애들 저러다 돌려받게 놔둘려고^~^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정답은 없지만 나같은 경우는 직접 말함 ㅇㅇ 나도 똑같은 사람 돼서 은근히 복수하거나 무시하는 거 다 내 스트레스임 걍 뭐하는 거냐고 말해야 나도 속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경 안쓰는 성격이면 상관없는데(애초에 그럴수가 있나? 싶긴함) 아니잖아 이미 스트레스 받고 있어서 글 쓴 거 아녀? 걍 직접 따져 적어도 거슬리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신경 아예 안쓰는건 어렵더라 ㅠㅠ 무시하는척은 하지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내가 왜 그래야 하지? 라는 생각이 너무 커져서 걍 따졌엌ㅋㅋㅋ 덕분에 ㄹㅇ 신경 끊고 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사 받아주든말든 너는 인사할 거 하고 딱 사무적으로만 대해 주변 사람들도 대충 눈치깜ㅋㅋㅋ 결국 평판 나빠지는 건 그사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걔 평판 좋은게 걔가 오래다녀서 친하게 지내는 사람들이 많거든 그래서 평판이 좋아 ㅎ… 걔랑 다들 친하니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래도 다들 속으로는 알아ㅋㅋㅋㅋㅋ.... 책잡히지 않을 만큼만 대하고 넘 마음 쓰지마러ㅠㅠ 결국 나중엔 다 돌아와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딱 사무적으로 대하고 그 외에는 없는 사람처럼 무시하고 대하면 될듯 니가 나 싫어하든말든 신경 안써 마인드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
8:32 l 조회 1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5
8:31 l 조회 15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
8:31 l 조회 6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6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9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1
8:30 l 조회 24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2
8:30 l 조회 48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17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30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3
8:27 l 조회 21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7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2
8:27 l 조회 14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27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8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14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3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2
주린이 제발 도와줘1
8:25 l 조회 34
메탈시계좀 골라주라!!!2
8:25 l 조회 9
월루 때문에 독서량 강제증가함1
8: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