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에 키 159에 59키로였는데
오늘 드디어 1의자리 4로 떨어짐
54…
4개월동안 훅 감량한 게 2번 있었는데
한 번은 대장내시경한다고 금식하고 장 싹 비웠을 때
한 번은 요즘인데 과식하다가 배아파서 강제 절식+생리
앞으로 4키로 더 빼야
9년전 새내기때 몸무게가 되는데
말도 안되게 쪄있던 살이 더 빼기 쉽고
지금 몸무게부터는 꽤 오래 유지해온 몸무게라
더 오래 걸릴 거 같음…
한 6개월은 걸릴 듯 4개월 걸리면 베스트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12월에 키 159에 59키로였는데 오늘 드디어 1의자리 4로 떨어짐 54… 4개월동안 훅 감량한 게 2번 있었는데 한 번은 대장내시경한다고 금식하고 장 싹 비웠을 때 한 번은 요즘인데 과식하다가 배아파서 강제 절식+생리 앞으로 4키로 더 빼야 9년전 새내기때 몸무게가 되는데 말도 안되게 쪄있던 살이 더 빼기 쉽고 지금 몸무게부터는 꽤 오래 유지해온 몸무게라 더 오래 걸릴 거 같음… 한 6개월은 걸릴 듯 4개월 걸리면 베스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