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오늘 꿈을 꿧는데
똥을 싸도싸도 뭔가 덜 싼 기분이 드는거야
그래서 아 씨 뭐지?하는 순간 눈이떠졌거든?
동고가 팬티 잡아먹고있었음 대박이지!!!!!
그것때문에 똥을 덜싼 기분이 드는 꿈을 꾼거야 ㄷㄷ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오늘 꿈을 꿧는데 똥을 싸도싸도 뭔가 덜 싼 기분이 드는거야 그래서 아 씨 뭐지?하는 순간 눈이떠졌거든? 동고가 팬티 잡아먹고있었음 대박이지!!!!! 그것때문에 똥을 덜싼 기분이 드는 꿈을 꾼거야 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