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이직경험없고 10~20명 중소 관리팀(인사,회계,세무,총무 다함)

첫 회사에서 8년차 30대 초인데

한 직장 경력이 너무 길어져도 이직할때 좀 안좋은가?


혹시 한 회사만 오래다녀서 다음회사에 적응 잘 못할거 같다거나 뭐 그렇게 안좋은 영향으로 보일까 싶어서

이직을 고려해야하는지.. 고민중이야ㅠ

대표 사진
익인1
오래 다녔다고 뭐라하는 사람은 없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이직 사유는 궁금해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래다닌게 젤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경력인데 오래다닌거아니면 오래다닌거 자체는 마이너스 될건 없어보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오래되면 이직하기 힘들긴해ㅇㅇㅇ 제일 잘팔리는게 5-7년차 대리고 이 시기에는 연봉도 확실히 점프하고 업무나 직급도 변화 주면서 더 크게 갈 수 있는데 그 이후로는 이직해도 더 올라가긴 쉽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첫회사 5년 다니고 이직할 때 한 회사에 오래 근무하고 잘 다녔던거 되게 다들 좋게 봐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래 다닌건 괜찮을수도 있는데 중소 10~20의 경리면 너무 물경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래다닌거랑 업무여러개해본 자체는 좋게봐줄수있는데 규모가 작은회사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직보다도 한 회사 오래 다니면 연봉 상승에 한계가 있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5/4/24 12:32:11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처음들어보는 소리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쓰니가 걱정하는게 뭔지도 알 것 같음 업종마다 다르겠지만 우리 업종은 한 군데에 오래 있을때 아주 약~~간 "그러면 약간 하던 것만 해보지 않았을까?" 싶은 아주 미묘한 걱정이 있기는 있음. 물론 그걸로 사람 거르진 않긴 함.. 그냥 걱정만 하고 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대초면 ㄱㅊ 그리고 인사 총무 회계 이것저것 다 했으면 오히려 이직할 때 플러스 요소일 것 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
23:55 l 조회 2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23:54 l 조회 3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
23:54 l 조회 3
취준생 상반기 회고...
23:54 l 조회 2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2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
23:54 l 조회 14
50살에 대학 다시가면 학벌 인정 되나1
23:54 l 조회 11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
23:54 l 조회 5
와 나 공부가 재밌어
23:53 l 조회 3
고졸 백수들아 직업 할거없으면 피부관리사 추천함
23:53 l 조회 10
도시락케이크 냉장고에 하루 이상 둬도 괜찮나?1
23:53 l 조회 3
사촌오빠네 새언니 문제 누구한테 얘기해? 1
23:53 l 조회 5
불안장애약먹는 사람???6
23:53 l 조회 9
이거 불안장애임?
23:53 l 조회 9
ㅍ ㅋ 많이 이상한 사이트야? 5
23:52 l 조회 17
코인 손절해버릴까1
23:52 l 조회 5
4년제 사회복지학과 졸업 후 복지관 취업해도 첫월급이 세후 190 남짓일꺼임
23:52 l 조회 10
위내시경 비수면 ㅇㄸ?4
23:52 l 조회 5
너무 억울한데 어디에 써야 사람들이 좀 봐줄까?2
23:52 l 조회 10
9년 커플인데 권태기가 일주일 왔다가 지나갔어 ㅋㅋ지나가니 더 좋아지네 확실히
23:5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