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경험없고 10~20명 중소 관리팀(인사,회계,세무,총무 다함)
첫 회사에서 8년차 30대 초인데
한 직장 경력이 너무 길어져도 이직할때 좀 안좋은가?
혹시 한 회사만 오래다녀서 다음회사에 적응 잘 못할거 같다거나 뭐 그렇게 안좋은 영향으로 보일까 싶어서
이직을 고려해야하는지.. 고민중이야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이직경험없고 10~20명 중소 관리팀(인사,회계,세무,총무 다함) 첫 회사에서 8년차 30대 초인데 한 직장 경력이 너무 길어져도 이직할때 좀 안좋은가? 혹시 한 회사만 오래다녀서 다음회사에 적응 잘 못할거 같다거나 뭐 그렇게 안좋은 영향으로 보일까 싶어서 이직을 고려해야하는지.. 고민중이야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