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21살 그 분 26살
군필 / 키 큼 (180 넘어보여) / 외모는 (평균보다 나음) ~ (훈훈) 그 어느 사이쯤? / 어깨 넓음 
근데 다른 것보다 성격이 진짜 좋으심 
팀플하는데 이거저거 많이 도와주시고 사소한 배려같은거 많이 해주시더라. 사람들한테 다정할 것 같음..
한 24살이셨으면 엄청 적극적으로 꼬셨을거 같은데 
나이차이가 쪼오끔.. 걸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정돈 괜찮은디 군필이자너
꼬셔봐! 괜히 나중에 아쉽다 그런거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학교 늦게 들어오셔서 나랑 같은 학년이야! 나중에 후회하려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괜찮게 생긴 키큰 사람 자주 볼수있는것도 아니궁 같은 학년이면 연애 하기엔 굿이지 ㅋㅋ 어쩌피 진지하게 만날것도 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는 결혼까지는 아니더라도 연애하면 진지하게 만나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5살... 차이 좋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차이 많이 나는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살 차이쯤이야..천생연분이라고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너 또래 애들 중에서는 더 나이 많이 차이 나는 사람 좋아하는 애들도
많아..그런 애들이 문제이지..5살차이는 뭐..근데 솔직히 20대초반에는 그 때밖에 할 수 없는
친구나 진짜 극또래(1살차이) 만나는 게 좋다 생각하긴 함..그래야 그 나이대에 맞는 풋풋한 연애하지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사람 만나면..굳이..20대초반에..20대중후반이상들이 하는 연애를 하게 될 거 아녀~
그 나이대 하는 연애스타일이나, 연애는 그 나이대 가서 하면 된다 생각함..

솔직히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 하지 말라는 게 체력적인 것도 큼..다른 부분들도 있긴 하지만
20대초 때야 뭐 그런 게 있나 그냥 날아다니는데 20대중후반되면..체력적으로 차이가 많이 나기 떄문에
그거에 맞춰주면..이제 노잼 되는 거지..안 맞거든..

20대초 때는 뭐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만나서 연애하고 데이트 하고 이런 거 할 수 있는데
이제 괜히 나이차이 많이 나는 연애하면 20대초부터 애인 차 타고 데이트해보고나면 이제 헤어지고나서
또래 만나려고하면 그건 또 힘들거든 버스 타고 지하철 타고 만나서 연애하고..그러면 현타올 걸~

아무튼..그 나이 대만 할 수 있는 연애가 있는데 그걸 하는 걸 추천하기 때문에 나이차이 나는 연애하지 말란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5살차이인데..같은 학년이면..좀 그렇긴 하네..4년동안 뭐했대?..군대 빼야하나?..그럼 2~3년?..동안 뭐 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재수하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긴 답변 고마워!! 잘 읽어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 분은 지금 아니면 늘 짝이 있을텨. 첫 연애가 아니라면 데시해도 괜찮을 것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사실 나 중학교 때 빼면 연애해본 적 없어 하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이미 여친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러려나.. 함 떠볼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친잇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김칫국 삼킨걸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푸피들아 무슨운동해…..2
2:42 l 조회 7
대학생활에 족보가 꼭? 필요한가 싶음2
2:41 l 조회 8
자고 일어나서 햄버거 먹을까 냉면 먹을까1
2:41 l 조회 4
헌헌볼까 〰️ 블리치볼까 〰️1
2:41 l 조회 5
상사한테 주눅들고 소심해지는건 어쩔 수 없는건가..
2:41 l 조회 5
더러운얘기 ㅎㅇㅈㅇ
2:40 l 조회 13
하 발목 주변 근육 발달 되는거4
2:40 l 조회 22
먼작귀 일본판으로 못보나
2:39 l 조회 7
오늘 에어컨 틀고 자?4
2:39 l 조회 15
아 집에 있는 책들 다 중고로 못 파는거라 아쉽네
2:39 l 조회 12
운동하니까 삶의질이 달라지긴한다
2:39 l 조회 17
언어 배울때는 연애가 짱이라는데
2:38 l 조회 12
동성(女) 사랑 너무 예쁘다
2:38 l 조회 121
엔프피vs인팁7
2:38 l 조회 23
말을 못했는데 이제는 말잘하는 익들있어?2
2:38 l 조회 9
층간소음 겪어본 사람 들어와줘3
2:37 l 조회 47
한국의 동방명주1
2:36 l 조회 34
첫월급280 저축 150 어때
2:36 l 조회 21
동생들한테 정 다 떨어져서 독립하고 싶음..
2:35 l 조회 11
웃긴게 우울증 극복하는데까지3
2: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