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미래를 위해 반 정도 저금하고 나머지로 살아야 해서 불행한 거지 ㅠ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본가라도 살면 덜 쓸텐데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월세 쯔쯔가무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듀 일부러 비싼 집 구한건 아니였는데 월세가 월급의 5분의 1...본가 시골집 살때 산 중고차랑...구조한 우리집 냥이까지...
난 반절도 저금 못하지만 다쓰면 이렇게 힘들지않을텐데ㅠㅠㅠㅠㅠㅠ흑흑 집 어케사 이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근데 월세가 월급의 5분의 1이면 되게 적은 느낌 근데 부수적인 게 많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작년엔 4분의 1이였오...작년까지는 숨도 못쉬고 살았다ㅠㅠㅠ이번년도부터 연봉 좀 올라가지고 겨우 사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나 월세+관리비 50인데 겨울에 가스비 핵 많이 나와서 총 70까지도 나옴...250버는데 나머지 180에서 70만 저금하고 110? 한참 부족하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계산을 잘못함 세상물정 모르는 발언이었다 빡시긴 하네 ㅠ ㅠ 오마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다씀ㅋㅋㅋ 그냥 적어서 현재즐기자하고 나중에 많이벌때 모으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다 쓰니까 행복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무 말라도 안좋지??
13:35 l 조회 1
설영우는 저 에이전시 ㄹㅇ 짤라라
13:35 l 조회 3
아기고양이 감자 아는 사람
13:34 l 조회 3
이번에 16강까지 가
13:34 l 조회 8
삼전은 확실히 개잡주가 맞는듯
13:34 l 조회 7
축구 과몰입 왤케 심한지 모르겠음1
13:34 l 조회 7
결혼할 여친 집에서 이런 거 하면 싫어?
13:34 l 조회 5
반려동물 난 확실히 여행보단 강아지랑 산책하는게 더 좋은듯
13:34 l 조회 3
하닉 언제까지 가지고있을까...1
13:34 l 조회 13
공시끝나고
13:34 l 조회 11
공시생 독서실 왕복 1시간 넘는거 에바야?5
13:34 l 조회 12
여돌 원피스 손민수 하려고 하는데 뭔 색할까??1
13:33 l 조회 11
네일 받은지 4일 됐는데 벌써 벗겨져...
13:33 l 조회 5
하닉 수익이 좋으면 뭐하냐 잡주한테 크게 물려서 미치겠음2
13:33 l 조회 36
면접 원피스 흥신소 제발제발 404040
13:33 l 조회 18
공장알바 같은 곳은 잔업 필수야??
13:33 l 조회 3
청주 결혼 준비 하는 익들아 여기 업체 비추한다..
13:33 l 조회 16
와 친구 애기엄마 되더니 갑자기 극우게시글 올림 3
13:33 l 조회 14
여자미용사들 여자한텐 안친절한듯1
13:32 l 조회 16
병원 알바가는데 저녁시간을 안주거든 2
13: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