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6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BL웹툰/웹소설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3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배송 다 받아서 냉동실에 넣어뒀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환불 안되는 거지..... 그냥 먹을까....

맛이 막 많이 이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일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닭가슴살 적혀있는데 사실은 분쇄육이고 제로당이라고 적혀있는게 사실상 당 수치 높여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닭가슴살 적혀있는데 사실은 분쇄육이고 제로당이라고 적혀있는게 사실상 당 수치 높여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성분 말하는거면 이미 고지된거라 환불 안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뭐야 브라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닭가슴살 적혀있는데 사실은 분쇄육이고 제로당이라고 적혀있는게 사실상 당 수치 높여준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바르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브라닭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엌ㅋㅋㅋㅋㄲ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안사길 잘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어디 고지돼있어? 대체당 스테비아 쓰는거 아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궁금해서 리뷰1점 찾아보는데 답글에 이렇게 돼있는데 이게 분쇄육인거야? 봐도 모르겠어서 일단 맛없다는 건 알겠네

해당 제품은 스킨온(SKIN ON) 공법을 활용하여 닭가슴살을 압축한 후 오븐에 구워 제조한 상품입니다.
기존과는 다른 제조 방식을 적용하여 판매되고 있으며, 이에 대해 상세페이지를 통해 고지드렸던 점 안내드립니다.
일부 고객분들께서 "분쇄가공육"이라는 표현만으로 본 제품이 **기계발골육(MDM)**을 사용한 제품으로 오인하시는 경우가 있어 이 점 다시한번 더 설명드립니다.
본 제품에는 기계발골육(MDM)을 일절 사용하지 않았으며, SKIN ON 닭가슴살 100%만을 사용하였습니다.

요래 써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랑 또 작년에도 논란 난 곳 있는데 난 그래서 가공 닭가슴살 절대 안사먹어...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분쇄육 안먹는데 모르고 시켰잖아... 어떻게 처리할지 고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미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여기서 보고 취소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헉 나 배송와서 저거 하나먹었는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알고나니까 기분 나쁘다..ㅠ 난 밥포함된 패키지 샀는데 볶음밥이랑 사각밥인가 그거 먹어본 것 중에 젤 맛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개짜증남 히나 먹고 식감이 너무 이상해서(맛도 이상함) 찾아보니깐 분쇄육이더라.... 냉동 제품이고 하나 먹어서 환불 안된대 네고왕 영상에서 계속 닭가슴살 거리고 모양도 일반 닭가슴살처럼 만들었으면서 상세 성분표에 분쇄가공육이라 기재해서 잘못없대... ㅅㅈㅎ 맛도 진짜 맛 없어서 영상에서 맛있다 한것도 어이없음ㅌㅋㅋㅋ(나 막입이여서 대부분 맛있어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잔뜩 샀는데 너무 짜증나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댕뇨인인에 스테비아라고 하길래 믿었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우 거기 고민하다가 안샀는데 그런일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분쇄육 닭가슴살은 흔하던데? 닭가슴살이라고 팔고 성분따로 찾아보면 분쇄육이라고 적혀있는 제품 많음.... 제로당은 문제있는거 같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유명한 제품인 한끼통살 그릴드 닭가슴살도 분쇄육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
14:56 l 조회 2
주식 처음 질문!
14:56 l 조회 4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1
나 슽체형같아? 2
14:55 l 조회 9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
14:55 l 조회 4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
14:55 l 조회 9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0
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13
14:54 l 조회 12
위고비/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5키로 뺐다2
14:54 l 조회 11
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 1
14:53 l 조회 14
갠톡 안 읽으면서 단톡 보내는 거 ㄹㅇ 뭐지
14:53 l 조회 10
생리 끝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리프팅 받아야지..
14:53 l 조회 3
우리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가면 항상 어떤 강아지 주인이 "히익 ~엄청컸네”이러심... 1
14:53 l 조회 14
유니클로 탈의실 신발 벗어야되지?2
14:52 l 조회 12
생리 주기에는 원래 얼굴도 붓고 살도 안 빠지지? 2
14:52 l 조회 8
차트볼줄모르고 주식 5년동안 한번도 잃어본적없음5
14:52 l 조회 41
인생 다 꼬인듯1
14:52 l 조회 12
카운터에서 코딱지파는데 손님 왔어………ㅠㅠㅠㅠㅠㅠㅠ
14:52 l 조회 6
애슐리 평일런치랑 디너 많이 차이 나나??
14:52 l 조회 5
내 친구 뭐하는 앤가 싶어 ㅋㅋ1
14:5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