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백기 1년 무경력
전자는 공고 기다리면서 지방 중소~중견 중하위 정도 들어갈 스펙은 됨, 물론 합격 보장은 없지만 스펙은 마련 됨
vs
서울 6개월 체험형 인턴 (네임밸류는 어느정도 있는 기업)
대신 인턴으로 번 돈 6개월동안 생활비로 바쳐야함
자기개발 하면서 기다려봐야할지 아니면 서울 가서 인턴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야 공백기는 쌓여만 가고..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공백기 1년 무경력 전자는 공고 기다리면서 지방 중소~중견 중하위 정도 들어갈 스펙은 됨, 물론 합격 보장은 없지만 스펙은 마련 됨 vs 서울 6개월 체험형 인턴 (네임밸류는 어느정도 있는 기업) 대신 인턴으로 번 돈 6개월동안 생활비로 바쳐야함 자기개발 하면서 기다려봐야할지 아니면 서울 가서 인턴 해야할지 너무 고민이야 공백기는 쌓여만 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