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7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8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키는 164고 반팔입기전까지 47찍어보려고 했는데 넘 빨리 뺐네...더 빼볼까..근데 근육 1도 없어서 이 몸무게로 절~대 안보임ㅋㅋㅋㅋㅋ살 개많어..운동 하려고 노력중...

[잡담] 나 살 잘 빠지는건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침 공복에 카운트 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공복 카운트에 저정도면 잘 빠지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전부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 몸무게가 적게나가서… 저정도면 많이 빠진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 빠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말라 아니야 이미? 안어지러워? 나 키 똑같은데 52까진 그럭저럭 괜찮은데 51되면 힘매가리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말라 ㄴㄴ 어지럽진않어 배도 나오고 허벅지 살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육 없어도 말라로 보일 거 가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말랐는디...? 안어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근육 없나봐 유튜브에 다이어트한 사람들 몸무게 나랑 똑같은데 내 몸이랑 전혀 다름...운동 해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먹어서 뺀거지? 그래서 그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침에 부리나케 하닉 들어갓는데. ㅜㅜ
9:51 l 조회 1
남미새 진짜 부지런하다..
9:51 l 조회 1
애인이랑 여행 갈건데 해운대? 광안리? 어디가 조앙?
9:51 l 조회 1
Sk도 미쳤네 하닉없음청년임😭
9:51 l 조회 1
여행갈때 옷 사는거
9:50 l 조회 1
우리동네 버거킹 양아치같아
9:50 l 조회 1
보험 계약철회하는거 금방 돼?
9:50 l 조회 1
못생긴 남자가 무시하는건 신경도 안쓰면서 키큰 잘생남이 무시 하는건 은근 신경 쓰네 3
9:50 l 조회 1
아 동생 시집 진짜 양심없네
9:49 l 조회 1
하닉 재탑승했다
9:49 l 조회 1
마인드카페 종합심리검사 받아본 사람?
9:4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곧 비가 자주 쏟아지는 시기가 오겠군 ☔️
9:48 l 조회 1
신입 인사할때 서서 인사해야돼?
9:48 l 조회 1
아놔 상사 진짜 사람 개빡치게 하네
9:47 l 조회 1
백수익들아 너네 주식하니 ㅎ ㅏ 고민중이네
9:47 l 조회 1
하닉 일단 1주만 살건데 언제 들어가지...
9:47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되고싶어병에 걸려
9:46 l 조회 1
나만 이 화법 싫니....
9:46 l 조회 1
직장인들 자리 몇 분씩 비워?
9:46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빼고) 악몽은 레전드인듯
9:4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