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7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삼성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그거 가사가 그냥 롯데 자이언츠 오오오오가 다야?? 나 바빠서 아직 올해 직관을 못 감 ㅠㅠ
대표 사진
갈맥1
엉 그거 계속 반복이고 마지막에
오오오오오오 롯데자이언츠~ 하고 끝나니까
가사는 그거뿐이긴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갈맥
고마워!! 영상으로는 잘 안 들려서 내가 들은 게 맞나 싶엇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니 걍 나승엽 정신 빠진거 티가남 1
21:27 l 조회 14
박찬형 근데 솔직히 작년 뽀록일 수도 있다 생각했는데 8
21:25 l 조회 36
지금 짹 추천탭 난리남1
21:23 l 조회 54
아니 감독도 걍.. 선발투수 100구 언저리 됐을 때 좀 내려주면 1
21:21 l 조회 35
저러고 멀뚱 서있는거 진짜 3
21:20 l 조회 69
근데 진짜 나승엽 아무리 수비 개못한다 해도 15
21:16 l 조회 118
나 지금 결과보고 너무 놀라운데6
21:16 l 조회 68
찍어둔거 아까운데 홈런 리액션은 쇼츠로 주시면 안댈까요 ㅠㅜ 3
21:14 l 조회 38
저번에 나승엽 승부조작한거 같다고 했다가4
21:13 l 조회 103
이번엔 진짜 위닝확보할 줄 알았어 4
21:13 l 조회 72
아니 아까부터 11
21:11 l 조회 109
걍 1루 한동희 3루 독기 지타 박찬형 가자 6
21:05 l 조회 62
두성이 5
21:04 l 조회 69
라인업 좀 짜보자 4
21:02 l 조회 31
이와중에 미안한데 수박누루 크기 많이 작아? 3
21:02 l 조회 49
예스 지타 줄 수만 있으면 1
21:01 l 조회 23
3명만 빠지면 좀 점수 잘 날 것 같은데
21:00 l 조회 23
손성빈은 지금 리그 최악의 포수임 9
20:59 l 조회 423
아 몰라 내일 이겨서 위닝 만들어 3
20:58 l 조회 30
에휴 됐고 장두성 김민성 한태양 도대체 언제옴 1
20:5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