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9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태어난 지 1년 딱 됨


1. 잠 열 시에 재우면 새벽 다섯 시까지 조용히 혼자 잠. 밖에서 혼자 자는데 자고 일어나면 기어가서 엄마아빠 자는 방 문 두드린다 함 -> 이건 당연히 홈캠 ㅇㅇ 설치

2. 절대 안 욺. 저번에 친척들 다 있는 집에 데려왔는데 우리가 돌아가면서 안아도 ㅇ.ㅇ 이런 표정으로 쳐다보고 울질 않음 낯도 안 가림 ㅠㅋㅋㅋㅋ 들어보니까 교회나 이런데 데려가서 모르는 사람들이 돌아가면서 안아도 걍 쳐다만 본다고 함 겁나 웃긴 게 돌아가면서 안으니까 걍 멍 때리더라

3. 밥 개 잘 머금... 먹는 거 안 가리고 분유도 겁나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키가 150 후반인데 애기 겁나 큼...


이거 세개만 해도 진짜 ㄹㅈㄷ 같음... 진짜 이렇게 얌전한 애기 처음 봄 울지도 않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효자다 엄청 순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유니콘 베이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조카가 저랬음..... 지금 키184 ㅎㅎ 여전히 순딩순딩한데 또 다른 육아 고충이 생기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형아니야???!! 어떻게 그래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넘 기욥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애 싫어하는데 이 정도 애면 키울 수 있겠다 싶더라 진짜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거 우리집 막내도 그랬거든… 근데 약간 질알총량법칙이라 해야하나 애기때 순해서 그런가 지금은… 힘들어 죽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근데 어차피 내가 안 키우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이제 덩생이라서 힘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으ㅓㅇ 나도나도!!!!! 우리애가 지금 그래애…
돌때까지 순하더니 그 뒤로 악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악마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ㄹㅇ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다 이 말 하더라ㅋㅋㅋㅋㅋㅋㅋ 총량법칙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할 내 동생도 이럼.... 어릴때 혼자 일어나서 혼자놀고 울지도 않고 그랬는데.....중학생때부터 점점 변하더니... 응... 사춘기라 그런줄 알았는데 아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 ㅇㅈ 지금 미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우리집도 이럼ㅋㅋㅋㅋㅋㅋ 동생 마냥 순한 유니콘 베이비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꾹꾹 눌러 참고 고집 센 성격이라 지금은 너무 힘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gr총량 법칙이라고 어릴 때 순해도 언젠간 발현할 수 있다더라 ㅋㅋㅋ 안 그런 애들도 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대로만 자라다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저게 가능한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윗댓들 보니까 내 조카도 분명 이런 천사가 있나 싶게 순하다가 다섯살에 동생 태어나니까 그때부터 미친듯이 날아다니기 시작함... 영혼이 바뀐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 안녕... 나도 어릴땐 저랬음... 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낯 안가리는거 좋은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왜왜???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괴 당할 수 있어서 그런가 싶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아니라 유아기때 낯가림 없는 아기들 자폐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어서 그래..모두가 다 그렇다는건 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생소한것에서 자기를 보호하는게 낯가리는건데 돌 지나면 좀 줄어들어 !! 근데 타고나길 사람 좋아하게 태어나는 아기들이 있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게 아니라 유아기때 낯가림 없는 아기들 자폐증상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어서 그래..모두가 다 그렇다는건 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잠만 잘자도 저나이때는 효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gr총량법칙이 다음 나올 아기한테 존재할지도 모름…… 내가 딱 이래서 울엄마 모든 애들이 천사인 줄 알았는데 내 동생 나오자마자 악마인 줄 알았대ㅠㅋㅋㅋㅋㅋㅋ 자녀 계획 또 있으시면 부디 첫째 같은 천사가 내려오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겁나웃겨 근데 새언니는 애 셋 낳고 싶다고 했다더라? 내가 봤을땐 저런 천사같은 애를 첨에 받아서 2번째 3번째도 쉽다고 생각하는 것 같아 근데 댓글들 보니까 쉽지 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임 울엄마 내덩생 키울 때 인류애 박살나는 순간 많았다고 함 근데 내동생 지금 순하고 나 gr맞아 ^^,,,, 인생에 한 번쯤은 gr맞은 시기가 오나 봐 하하핫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저랫는데,,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어릴때 엄마아빠 밥먹을때 자고 밥 다 먹으면 일어나고 그래서 효녀다 이랬는데 막내는 눕히기만 하면 울어서 힘들었대ㅋㅋㅋㅋㅋ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부모가 순한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맞아!! 새언니가 어릴때 저러셨대 ㅋㅋㅋㅋㅋ 친척오빠도 착하긴 한데 어릴땐 모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8개월 재접근때가 찐임 ㅋㅋㅋㅋㅌㅋㅋㅋㅋ 우리 애도 어린이집에서도 인정한 순한아기였는데 재접근기때 돌아버리는줄 ...... 욕나와서 18개월이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끝나면 다시 12시간씩 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다고난게 순한 아이라 5살인데도 11시간씩 잔다 ㅋㅋㅋㅋㅋㅋㅋ 조카도 그럴꺼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가 저랬어서 엄마 편하다고 동생낳으셨다가 미치는줄 아셨다함
집에 계단이 30cm는 넘었는데 돌쟁이가 그거 내려가고 집앞 차는 많이 안다녀도 찻길인데 훌렁 넘어가서 가게 물건 다 뜯어놓구 돈으로 많이 물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때 조심해야하는게 첫째가 순하니 둘째도..?라는 생각이 들법하거든
우리 부모님이 내가 너무 순해서 너같은 애기면 다섯은 더 갖는다!하고 그렇게 동생이 태어났는데…
나랑 성격도 반대고 어마무시하게 까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도 나처럼 물러터져서 괴롭힘 당하진 않아서 그거 하난 부럽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조카도 그랬는데 나이먹으면서 낯가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전설의 아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총량의 법칙 맞나봐 ㅋㅋㅋㅋㅋㅋ
우리 오빠도 어릴 때 잠 안자고 깨고 울고 난리였는데 나는 그냥 두면 자고 안울어서 편했대 근데 크면서 둘이 반대가 됐다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gr 총량 법칙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저랬대 ㅋㅋㅋㅋㅋ 언니 낳았을땐 그 반대여서 엄마 매일 울었는데 나 낳고 너무 순하거 케어하기 좋으니까 저러면 자식 다섯도 낳겠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성격 순딩순딩함 고집은 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내가 키우고싶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r 총량의 법칙이면 내 gr은 얼마나 거대하길래 중딩때부터 지금까지 이모냥임 😂 아기 디게 기엽겠다ㅠㅠ 나도 안아보규 볼 한번만 콕.. 찔러보고시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 우리애기도 돌때 9시부터 7시까지 통잠에 낮잠 두번자고 안재워줘도 알아서 방들어가서 혼자자서 다들 부러워했었는데ㅋㅋ 밥도 잘먹고 잘웃고.. 물론 지금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우리 아들이 저랬음...
근데 지금은 맨날 나랑 싸움...ㅜ
미운일곱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넘늦게자고 일찍 일어나는거 아니야?
돌아기 7:30-8시 취침 7~8시 사이에 일어나는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천만원정도 지금 스퀘어나 삼전 사는거 어떻게 생각?
13:05 l 조회 1
그렇구나 레버리지는 계좌에 천만원이 있어야하구나
13:05 l 조회 1
외동인 경우 이기적이라던데 어떻게 생각함?
13:05 l 조회 1
우주 섹터는 오긴 할까?
13:05 l 조회 1
동생 짜증나서 동생에어팟 숨겨버림
13:05 l 조회 2
오늘 하늘 유난히 파랗네
13:04 l 조회 8
면접 떨어졌어 진짜 우울하다
13:04 l 조회 5
하닉 더 떨어져줘
13:04 l 조회 10
진짜 내 인생 망한듯 시험도 떨어지고1
13:04 l 조회 8
시골은 진짜 빽있으면 살기 개편함 평생 직장가능임
13:04 l 조회 9
날 싫어하는 사람이랑 같이 일하는 거 진짜 못할 짓이다
13:04 l 조회 6
서울 상위권 사범대 나왔는데 공부방
13:04 l 조회 6
세금으로 300 가까이 떼가네 ..
13:04 l 조회 11
하닉 그래도 그제보단 버틸만하다
13:04 l 조회 6
곧 30인데 5천도 못모았다는게 현타
13:04 l 조회 7
원신
13:03 l 조회 6
주식 왜케 재밌냐
13:03 l 조회 11
17년간 아이폰만 썼는데 갤럭시러 바꾼다
13:03 l 조회 17
헤어지니까 부의 돌려달라는 놈은2
13:03 l 조회 10
순한 쿠션 추천해주랑
13:03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