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동료가 프랭크버거 신메뉴 맛있다길래 뭔가 했더니 윤남노 콜라보;;
해쉬비프 먹어봤는데 퀄이 괜찮더라
카츠버거는 가볍게 먹기 좋고 어니언탑은 양도 실함
처음엔 그냥 지나쳤는데 요즘 은근 인기 많더라
![[잡담] 윤남노랑 프랭크버거 콜라보했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4/11/174387fd32cf9e94e6191fee0b9ad668.jpg)
![[잡담] 윤남노랑 프랭크버거 콜라보했네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24/11/89327d25270a3b79f1b391897913298f.jpg)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회사 동료가 프랭크버거 신메뉴 맛있다길래 뭔가 했더니 윤남노 콜라보;; 해쉬비프 먹어봤는데 퀄이 괜찮더라 카츠버거는 가볍게 먹기 좋고 어니언탑은 양도 실함 처음엔 그냥 지나쳤는데 요즘 은근 인기 많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