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9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대표 사진
신판1
난 늘 혼자가는데 옆에 빌런 앉은 날 아니면 옆에 누가 있는지 신경도 안쓰고 혼자 잘 놀다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
혼직은 대부분 주변에 다 일행있는 사람들일 수 밖에 없지 않나? 그 일행들 사이 남은 자리 겟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맨날 혼직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생각보다 엄청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나 맨날 혼직해 잼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올시즌 맨날혼자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 맨날 혼직이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혼직 많다고해서 막상 가보면 두세명이 온 팀들이 더많아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3
"혼직이 많다"랑 "일행 있는 사람보다 혼직이 더 많다"는 다른 말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그건맞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 맨날 혼직이고 옆자리 혼직 자주 걸렸어 여자분이 혼직 많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혼직을 더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구역마다 다른 느낌이야 응원석에 가까우면 혼직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나도 혼직 자주 하는데 쓰니랑 비슷한 경험한 적 있엌ㅋㅋㅋㅋㅋ 왼쪽 가족 오른쪽 친구들... 나 혼자 외딴섬...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웅 심지어 학생들 중에도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친구들이랑 다니다가 혼직 적응되면 친구들이랑 가는거 불편해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5
혼직 편해지면 짱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나 혼직 두 번 가써!!! 옆자리랑 대화도 함 재미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친구들 있으면 막 춤추고 이런 것도 살짝 부끄러운데 혼자 있으니까 개잘함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난 일행이랑 가지만 갈때마다 혼직하시는 분들 주변에 꼭 잇던데 ㅋㅋㅋㅋ 또래랑은 말도 트고 재밋게 놀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8
나도 혼직 자주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9
혼직만하는 사람 나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나는 혼직 별로였어 공격 때 빼고 좀 심심하고 먼가 혼자있으니까 응원가 부를 때도 좀 소심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1
난 늘 혼자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나도 혼직해 혼직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나 이번시즌에 간거 다 혼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3
응원석으로 간거라 응원가도 혼자 잘 따라부르고 안타쳐서 점수내도 혼자 방방 뛰면서 좋아할거 다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4
웅 오늘 혼직하러가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5
난 갈 때마다 혼직이야~ 혼직도 나름 재미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6
나 혼직가서 옆자리 혼직+커플 분들이랑 간식 나눠먹고 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7
거의 혼직이고 이번주 원정도 혼자 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8
나 당장 어제도 혼직하구 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9
90프로는 혼직하는데 외롭다는 감정을 못느껴봐서.. 수비때나 클리닝타임때는 화장실가거나 인티 야구방 눈팅하느라 바쁘고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0
나 자주 혼직하구 작년 시즌권도 혼직리었오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1
나 어제 혼직했는데 내 옆자리도 앞자리도 뒷자리도 혼직이셨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139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2
1:49 l 조회 132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
1:48 l 조회 39
갈맥들 다 자는거지?9
1:41 l 조회 125
ㄱㅇ에서 어떤 사람이 쏠크보 합쳐봤다는데 11
1:06 l 조회 504
둥이네랑 오랜만에 붙었는데2
0:55 l 조회 208
야구 표 보통 어디서 양도 구해...?18
0:54 l 조회 156
심심한데 올스타 투표하고싶다
0:54 l 조회 14
'2026 KBO 리그' 패넌트레이스 10개 구단 팀 세이브 현황3
0:53 l 조회 175
아 근데 올스타 투표 끝나서 개운하다....
0:53 l 조회 14
그럼 지금 크보앱웹신한 합친 결과는 아나??3
0:48 l 조회 103
갈맥이들한테 질문! 레이예스 선수는 평소 성격은 어떠셔??13
0:47 l 조회 167
나만 맨날 큰방 들어오려다가 신설 요청 들어가? 1
0:46 l 조회 13
에딩펜 실버나 그 다이소 은색 펜 있자나4
0:46 l 조회 43
갈맥네 가족사진 찍는 거 넘 좋다2
0:45 l 조회 81
먼중선수 퐈 계약후에 머리카락 잘랐던 모습도 짱잘인데 2
0:44 l 조회 166
박채이 언제 이렇게 큰거야...2
0:33 l 조회 187
수원에도 러브버그 있나?8
0:32 l 조회 73
내일 선수단 표 나오면서 감추도 나와? 4
0:27 l 조회 213
올스타 갔다온 선수들 3
0:15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