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포스트시즌은 연석표 못구해서 혼자간적있는데 왼쪽에는 커플 오른쪽은 부녀라서 혼자 외롭게 응원하다가 온 기억있거든... 정규 시즌은 더하겠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