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9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작년 9월초에 후쿠오카 갔다가 더워죽을뻔하긴 했는데ㅜ 올해도 일본 여행갈수 있는 시기가 개인사정상 9월달밖에 안될것 같아서 고민이야... 그나마 9월말은 좀 나을까?아님 9월말도 똑같이 엄청 더우려나.......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나 작년에 갔는데 태풍 3개 접근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더운 게 문제가 아니라 태풍 걱정해야 함 비 오고 습하고 나시만 입었는데도 땀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 덥진 않았는데 비 오고 습했엉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9월 말 추석 때 갔었는데 얇은 가을 옷 챙겨갔는데 더워 죽을뻔할 정도는 아니었다 습하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ㄴ... 생각해보니 태풍이 있었네 하 ㅜ
그럼 일본가기 가장 좋은 베스트 달은 언제일까?? 10-11월이 젤 좋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9월말도 후끈함 ㅜ ㅜ 선선가을 느끼고 싶으면 10월 중순 ~ 말 추천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전자검사했는데4
06.22 14:05 l 조회 35
새덕후 왜케 점점 과해짐?83
06.22 14:05 l 조회 1296
이것 중에 먹어본 사람? 뭐가 제일 맛있었어?22
06.22 14:04 l 조회 499
군인월급으로 3.7억 모음5
06.22 14:04 l 조회 52
얘들아 너희는 킹크랩은 무슨맛으로 먹는거야?2
06.22 14:04 l 조회 45
모두가 밥을 10분만에 먹고 돌아가면서 설거지 해야하는 회사4
06.22 14:04 l 조회 27
하닉 300찍을거라고 생각하는 익들 몇 월중으로 봄?10
06.22 14:04 l 조회 454
토욜에 시킨 스프 오늘 돌려 먹어도 괜찮겠나?
06.22 14:04 l 조회 3
너네 남친한테 서운한거 있어서 말할때 대체 어케 말해 7
06.22 14:03 l 조회 27
배 부르니까 누워서 자고싶음ㅠㅠ
06.22 14:03 l 조회 6
커플들중 여자가 왜자꾸 센척하지12
06.22 14:02 l 조회 51
삭센다가 부작용이나 이런 게 커??
06.22 14:02 l 조회 7
배민이나 편의점에서 살 수 있는 밥 중에 양념게장에 어울릴 만한 밥이 뭐가 있을까1
06.22 14:02 l 조회 8
얘들아 하이닉스 상승장 끝이다 잘봐라12
06.22 14:02 l 조회 933 l 추천 1
익들아.. 원래 인대 파열은 잘 안 나아..........?
06.22 14:02 l 조회 12
다시준비하는 공시생들아2
06.22 14:02 l 조회 84
하이닉스로만 2500 벌었네 음 맛있다~2
06.22 14:02 l 조회 225
소개받는데 중견기업 승계자인데 키카 171이래 받을거임?12
06.22 14:02 l 조회 37
신용카드 대학생들도 많이 만들어?5
06.22 14:01 l 조회 24
요즘따라 지혼자 잔뜩 삐져서 어깨밀치는 사람이많지 ㅠ2
06.22 14:01 l 조회 1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