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 전화했는데 내 연락처랑 이름 그사람한테 전달해주는데, 연락안받으면 자기도 더이상 뭐 해줄수 있는게 없대ㅋㅋㅠ 알겠다했는데 이틀째 아무소식이 없음..큰돈은 아니고 500원이긴한데ㅠㅠㅠㅠㅜ지멋대로 입금해놓고 돈안돌려줫다고 사기계좌로 신고해서 은행거래 다 정지시키곤 돈내놔라고 협박하는 사람 많다던데 그런거 아니겠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은행에 전화했는데 내 연락처랑 이름 그사람한테 전달해주는데, 연락안받으면 자기도 더이상 뭐 해줄수 있는게 없대ㅋㅋㅠ 알겠다했는데 이틀째 아무소식이 없음..큰돈은 아니고 500원이긴한데ㅠㅠㅠㅠㅜ지멋대로 입금해놓고 돈안돌려줫다고 사기계좌로 신고해서 은행거래 다 정지시키곤 돈내놔라고 협박하는 사람 많다던데 그런거 아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