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졸업하고 4년제 편입해서 학사취득했는데
전문대 성적이 2점대 후반
4년제 성적이 3점대 중반인데
대학원 갈수있을까? 보건계열이라 면허증은 취득했는데 학점이 개판이라..
대학원은 모든 성적을 다 제출해야한단말야
학사편입은 중위권지거국 생각중인데 지거국 학사편입
생각하는 이유는 학사편입 할때 전적대 편입해서 학사 취득한 경우에 2개의 성적중에 하나 선택해서 제출할수있단말야
그러면 2점대 후반 전문대 성적을 제출을 안해도 되니까 그것땜에 대학원 보다는 가능성 있지 않을까 해서 고민중이야..
작년 겨울에 2025년 학사편입 예비1로 떨어졌고.. 대학원은 서류전형에서 탈락했어 ㅠㅠ
둘중에 뭐가 더 가능성 있고 무엇을 더 추천해?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