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마토 되게 좋아하는데 음식에 들어가는 토마토는 별로2
06.25 12:31 l 조회 6
아니 오늘 바빠서 못봤는데3
06.25 12:31 l 조회 22
이강인도 몸을 안아끼는데 왜 나머지가 아낌ㅋㅋㅋㅋ11
06.25 12:31 l 조회 1272
어떤 사람이 뭘하든 거슬리면 이유가 뭘까?11
06.25 12:31 l 조회 32
국대 축구 보면서 느낀거 하나 있음
06.25 12:31 l 조회 63
2등이라도 하라고 기회줬는데 날려먹음
06.25 12:31 l 조회 15
월드컵진출 못한거지?3
06.25 12:31 l 조회 70
근데 손흥민 나중에 은퇴하면 한국축구 어떻게되냐2
06.25 12:30 l 조회 33
27살에 8000 모았는데 상위 24퍼래2
06.25 12:30 l 조회 37
하다하다 이천수의 독기가 그리워지는 경기는 처음
06.25 12:30 l 조회 39
ㅋㅋㅋㅋㅋ토스 주식 커뮤니티 개웃기네1
06.25 12:30 l 조회 81
내가승자임1
06.25 12:29 l 조회 17
우리 진돌이 푸들 동생 생겼는데 너무 착함 4
06.25 12:29 l 조회 8
이런데도 우리가 세금으로 한국 축구를 지원해줘야 할까요?1
06.25 12:29 l 조회 29
연차 결재 올려야 하는데 사유5
06.25 12:29 l 조회 39
서울국제도서전 줄 실화임??
06.25 12:29 l 조회 22
조별리그 내기 햇는데
06.25 12:29 l 조회 6
내가이걸왜봤지1
06.25 12:28 l 조회 17
하비 진심 짜증난다
06.25 12:28 l 조회 8
누가 월드컵 관심 못받는다했냐1
06.25 12:28 l 조회 27


처음이전19119219319419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