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과외할때 여학생만 받는 이유가 뭐야?5
06.22 13:59 l 조회 27
마운자로 약국에서 살수있는겨? 병원에서 처방받는게 아니라??5
06.22 13:59 l 조회 39
하... 조별과제 대학 와서 처음 했거든? 괜히 악명높은 게 아니네
06.22 13:59 l 조회 8
취준생인데 단기알바 할 수 있으면 하는게 낫나
06.22 13:59 l 조회 10
전문직 셤 준비하는데 공부시간 적어보여?
06.22 13:58 l 조회 11
현대차 갖고있는익있어?4
06.22 13:58 l 조회 57
대전에 나이 많은 분들 많은거 같애2
06.22 13:58 l 조회 18
먹는게 적은데 통뚱유지하는 애들은41
06.22 13:58 l 조회 772
갤럭시 쓰고있는데 답자기 아이폰으로 바꾸고싶다...
06.22 13:57 l 조회 18
하닉 시총1위 된거 나만 고점 신호같냐9
06.22 13:57 l 조회 1198
국물없는 컵라면 하나로는 배가 안차네2
06.22 13:57 l 조회 7
신카 갈아타고싶다1
06.22 13:57 l 조회 13
도약적금 하는 사람들 미래적금 할꺼야?4
06.22 13:57 l 조회 98
요즘도 학벌 타령하는 사람들 보면 좀 한심한듯8
06.22 13:56 l 조회 39
울집 냥이 지가 물 쏟고서 "뭔가 잘못됐다,,,," 2
06.22 13:56 l 조회 18
착한거고 눈치없는거 진짜인지 구분안간다3
06.22 13:56 l 조회 44
경기 의정부쪽이 구도심/신도심 차이 제일 심한거같음2
06.22 13:56 l 조회 15
퇴근 하고 싶다
06.22 13:55 l 조회 8
지그재그 직진배송 교환신청해본익들아 보통 며칠걸려?
06.22 13:55 l 조회 3
도약 미래적금 연계 하나만 알려줄사람ㅠㅠ1
06.22 13:55 l 조회 30


처음이전2012022032042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