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정부사업으로 키오스크나 스마트폰 교육하면 좋을것 같은디8
06.27 10:16 l 조회 29
기숙사에 사는데 내가 관리자거든 많이 빡쎄게 잡는 편이야? 3
06.27 10:15 l 조회 14
7키로 빠졌는데 허리손 올릴 때마다 놀람11
06.27 10:15 l 조회 760
부동산 재산세 생각보다 많이내는구나5
06.27 10:14 l 조회 28
20대 초반에 남친 여유 있는 줄 알았음
06.27 10:14 l 조회 29
남자가 맞추기 어려운 화장품 퀴즈?4
06.27 10:12 l 조회 19
갤럭시 쓰는 익들아1
06.27 10:12 l 조회 26
남자는 좋아하면 데이트비용 안아껴?5
06.27 10:12 l 조회 50
도대체 중국집 번호를 왜 편의점에 물어보지 4
06.27 10:11 l 조회 23
통모찌 치즈 먹고 속이 너무 부데껴2
06.27 10:11 l 조회 12
나 버스 옆자리에 뭔가 아줌마~할머니 사이타면 좋아5
06.27 10:10 l 조회 82
보통 일본가면 뭐하고 놀아??8
06.27 10:10 l 조회 32
요즘 아침에 머리 말리고 화장할때 땀나네….. 1
06.27 10:10 l 조회 11
편의점손님중에 조현병 손님이 제일싫은듯15
06.27 10:09 l 조회 46
나만 유튜브 싫어요기능 사라졌어??1
06.27 10:08 l 조회 27
산천ktx가 그냥 ktx랑 달라?10
06.27 10:08 l 조회 293
대구 실화임? 최저임금은 낮추고 임원 연봉은 올린대 ㅋ17
06.27 10:08 l 조회 272
환율 부담으로 콜라, 사이다, 커피 가격 인상8
06.27 10:06 l 조회 268
멀미심해서 몸 안좋은걸 그냥 예민한 취급하는거3
06.27 10:06 l 조회 13
익들아 똥쌀때 화장실에 몇분동안 있어?6
06.27 10:06 l 조회 27


처음이전21621721821922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