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T1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날씨 왜케좋아
06.25 19:17 l 조회 15
차기 축구 국대감독 유력후보가 누군지 알어? 3
06.25 19:16 l 조회 73
과자 먹는데 너무 신경쓰여 3
06.25 19:16 l 조회 195 l 추천 2
나름 깨끗하게 치우는 편인데 여름이라 날파리
06.25 19:16 l 조회 16
근데 나는 똥인지 된장인지 먹어봐야 하는 스탈임
06.25 19:16 l 조회 17
언니들 나 테토녀 될것 같애1
06.25 19:16 l 조회 24
부모님 모시고 일본가본적 있는 사람?2
06.25 19:16 l 조회 33
친구 대기업 다니는데 돈을 진짜 안쓰는 이유가 뭘까29
06.25 19:15 l 조회 709
엥 인스타스토리 또 보면 상단에 떠????2
06.25 19:15 l 조회 14
써브웨이도 매장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구나
06.25 19:15 l 조회 6
벌크업 하려고 하는데 매일 먹을 수 있는 맛있는 닭가슴살 추천해줄 수 있니..?4
06.25 19:15 l 조회 17
생리때 허리 체외충격파 치료 받아도돼..!???2
06.25 19:15 l 조회 13
아니 손님이비둘기 들고옴3
06.25 19:15 l 조회 18
우리집 강아지 극대노 하는 거봐1
06.25 19:15 l 조회 29 l 추천 1
연애하면 친구들이랑 여행안가?2
06.25 19:14 l 조회 26
19:20 영화면 19:30에 시작이지? 광고 포함2
06.25 19:14 l 조회 17
동사무소 공무원 익들..들어와줄래 ㅠㅠ 특히 인감담당 14
06.25 19:14 l 조회 65
회사들 잡플래닛 면접 후기같은거 신경써?4
06.25 19:14 l 조회 71
하..... 첫알바를 너무 개꿀알바로 시작해버린것같음18
06.25 19:14 l 조회 645
가라오케 가자 만화 봤는데 결국 둘이 무슨 사이야?1
06.25 19:14 l 조회 19


처음이전22122222322422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