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은 곽튜브 안좋아한다는데 이유가 뭐야? 16
06.27 12:30 l 조회 179
쌍수한 익들아 너네6
06.27 12:30 l 조회 87
김박사넷 잠깐 들어가봤는데 걍 배운 찐따들 느낌이 강함7
06.27 12:29 l 조회 203
친구 미국 갔는데 뭐사달라고하지1
06.27 12:29 l 조회 15
편순이 김치에 밥먹는 중
06.27 12:28 l 조회 4
나 이번에 성적때문에 국장 못받는데 부모님한테 뭐라하지..7
06.27 12:28 l 조회 19
만주 속 내용물로 팥앙금 vs 밤앙금
06.27 12:28 l 조회 2
근데 직군 거르라고 하잖아2
06.27 12:28 l 조회 20
착한게 이성적 매력이 될 수 있어?8
06.27 12:28 l 조회 198
근데 이성볼때는 자기랑 반대 성향에 끌리는듯
06.27 12:28 l 조회 27
서양에서는 여자 175, 남자 185가 기본 키인듯…1
06.27 12:28 l 조회 23
에어컨 안 틀고 버텼는데 오늘 고비인걸
06.27 12:28 l 조회 12
소개팅 5시 잡았는데1
06.27 12:28 l 조회 21
토익 환급반 들어본 사람 있어???
06.27 12:27 l 조회 6
로켓랩 한 5년 두면 분명히 오를것같거든
06.27 12:26 l 조회 14
일 못하는 상사 진짜 개싫다2
06.27 12:25 l 조회 35
수면마취 해본 익들! 다들 이래??5
06.27 12:25 l 조회 38
내 체형에 이런옷 안어울리나?ㅠㅠ 뭐가 문제일까 너무 우람함 74
06.27 12:25 l 조회 578
대출받아서 반전세 사는 거 괜찮을까....
06.27 12:24 l 조회 17
공무원 부부면 나중에 자식 가난하게 키울 일은 없지?37
06.27 12:24 l 조회 863


처음이전22622722822923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