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항상 티비로 유튜브 bgm 틀어놓는 편인데 이건 좀
06.27 00:08 l 조회 11
학원앨리스 개인적으로 선우삐약? 걔가 더 취향이었음
06.27 00:07 l 조회 5
케택 요즘도 지연 많이 돼?
06.27 00:07 l 조회 7
디카페인 마셨는데도 잠이 안오네 망했다
06.27 00:07 l 조회 3
일본어 공부할 맛난다7
06.27 00:06 l 조회 85
인티에 모쏠들 많다는거 ㄹㅇ이야?5
06.27 00:06 l 조회 52
겅주 2박3일 숙소 제외하면 인당 얼마나 들까????
06.27 00:06 l 조회 8
다들 에어랩 살때 주는 보관함 버렸어??3
06.27 00:06 l 조회 17
네일하기전에 손톱 길러가잖아 그럼 페디는
06.27 00:06 l 조회 12
하 공용 건조기 차례 기다리는데 개열받네
06.27 00:05 l 조회 10
26살인디 모아놓은돈 딱 100만원임...ㅎㅎ27
06.27 00:05 l 조회 541
아 샤갈 2층인데 누가 현관나와서 방구 조오올라 뀌고감2
06.27 00:05 l 조회 31
워터파크 기구탈때 모자 벗어야돼?? 6
06.27 00:05 l 조회 15
난 남익이지만 솔직히 한국 남녀가 젤 이쁘고잘생김3
06.27 00:04 l 조회 23
너넨 생리끝난 날 기준이 뭐임?10
06.27 00:04 l 조회 323
머리만지는게 화장보다 훨 어렵지 않음?????5
06.27 00:04 l 조회 20
타오바오 요즘에도 아이폰 세관 빡세?
06.27 00:04 l 조회 4
1-2주동안 일키로 빠짐
06.27 00:04 l 조회 32
2주된 신입인데 나도 같이 남았어야했나9
06.27 00:03 l 조회 331
노키즈존 찬성론자들은 왜 아동혐오의 일환이라고하면 부정하지1
06.27 00:03 l 조회 15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