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수능 9등급인 사람!!!!!
06.21 21:11 l 조회 7
아 클럽 안가본 대딩인데 가보고 싶다1
06.21 21:11 l 조회 9
유학생이랑 교환학생 둘중 누가 더 부자야?10
06.21 21:11 l 조회 25
단기알바 지원하려는데 궁금한거 있어 아는 익인 답변 좀ㅠㅠ!1
06.21 21:11 l 조회 18
난 대학을 20대 후반에 왔는데 가끔1
06.21 21:11 l 조회 18
먼가 나한테 스트레스를 확 주는 사람이 있음4
06.21 21:10 l 조회 43
아니 진심 나 팔목은 말랐는데 팔뚝살이 너무 많음2
06.21 21:10 l 조회 19
마운자로는 신이다1
06.21 21:10 l 조회 103
ㅋㅋㅋㅌㅌㅋㅋㅌ처음 보는 사람이 너무 귀엽게 생겼다고 해서 부끄러웠어... 2
06.21 21:10 l 조회 13
메가 아메 쿠폰 오늘까지라 쓰러왔는디
06.21 21:10 l 조회 14
집안 여유로운 익들 직장에서19
06.21 21:10 l 조회 610
휴 생리하는데 돈아까워서 걍 휴지끼는데 2
06.21 21:09 l 조회 67
정처기 봐본 사람 있어?3
06.21 21:09 l 조회 15
워홀 왔는데 한국 사람들 말들 땜에 스트레스 엄청남 6
06.21 21:09 l 조회 23
익들아 만약에 결혼상대가 엄빠를 별명으로 부르면3
06.21 21:09 l 조회 9
애인 관계에서 계산적이다는 기준이 뭘까?3
06.21 21:09 l 조회 13
7시에 저녁 먹었는데 또 배고파 ㅜㅜ
06.21 21:09 l 조회 4
간호사상이 무슨 상인거야? 1
06.21 21:09 l 조회 20
너넨 이거 괜찮아? 전남친 관련6
06.21 21:08 l 조회 22
호스트바 한번 가보고싶긴하다3
06.21 21:08 l 조회 14


처음이전27127227327427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