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SSG 삼성 이성 사랑방 T1 두산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 여동생 보면 진짜 예쁜 친구들 많은것같음..3
14:18 l 조회 710
나 죽을까 취준 목표한데 다 떨어짐10
14:18 l 조회 379
마운자로 이틀 차인데 평소랑 똑같음 1
14:18 l 조회 14
32강 진출 확률 95%에서 0.1% 된 거 맞아?6
14:18 l 조회 1240
휴게 30분 챙기는 게 MZ야...? 1
14:17 l 조회 20
이게 존경인지 사랑인지 모르겠다3
14:17 l 조회 16
밖에 나가지말아,,, 더워 ㅜ
14:17 l 조회 9
다들 주거래 은행 어디야??3
14:17 l 조회 13
오픈채팅, 랜덤채팅, 만남어플 이런거로 남자 구해서 여러명 만나고 다니는 거 비정상 같아?2
14:17 l 조회 13
아 아침부터 진상때매 하루종일 기분 안좋네
14:16 l 조회 15
지금 편의점 3곳 알바해서 월 180버는데..1
14:16 l 조회 21
나 너무 많이 먹어ㅠ 어캄?5
14:16 l 조회 12
층간소음으로 싸웠는데1
14:16 l 조회 8
진짜 꽃돼지상은 나랑 안맞아.. 돼지토끼상 꽃돼지상..1
14:16 l 조회 15
헬스장 보면 매일 선착순 0명 00명 이러는데4
14:16 l 조회 9
아웃백 알차게 즐기는법 알려줘
14:16 l 조회 4
요즘 영화 재밌는거 추천점 엄마랑 보게1
14:15 l 조회 9
대학병원 외래 계약직 간호사잏어?
14:14 l 조회 17
구각염 도대체 언제 나아
14:13 l 조회 6
와 진짜 방금 유튜브에서 진짜 찐따같은 댓글봄 1
14:13 l 조회 30


처음이전2930313233343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