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호텔 가운 안 벌어지게 묶는 법 없니ㅠ
06.27 23:32 l 조회 10
20대 후반인데 공시 준비하면서27
06.27 23:32 l 조회 492
센스 없는 선물 주는 사람들 다 그런건 아닌데4
06.27 23:31 l 조회 30
첫차 니로 vs 코나 (신차,하이브리드) 차주후기 환영2
06.27 23:31 l 조회 11
곧 인턴 첫출근인데 잘할 수 잇겟찌 ㅜ
06.27 23:31 l 조회 8
신발 무슨 색 사는게 좋을까??9
06.27 23:31 l 조회 101
저가카페 일하는 익들아
06.27 23:31 l 조회 8
164/50이 날씬한 거 맞지?2
06.27 23:31 l 조회 21
소개받았는데 친구한테 사진 한장받고 연락중이거든?🙇🏻‍♀️
06.27 23:31 l 조회 23
머리 빨리 기르고싶어서 미치겠다
06.27 23:31 l 조회 7
27살에 모은돈 200만원 밖에 없다2
06.27 23:30 l 조회 48
돈카츠가 너무 좋다...
06.27 23:30 l 조회 5
이사 일년차 집에 돈 들인거 만족도 1위
06.27 23:30 l 조회 18
계속 헤어지자마자 갈아타는 사람들은1
06.27 23:30 l 조회 18
아빠랑 전화로 소리지르면서 개크게 싸웠는데 이렇게 카톡와서3
06.27 23:30 l 조회 525
과민성대장증후군 익 진짜 사는게 똥 땜에 더 힘듬1
06.27 23:30 l 조회 18
아 못참고 라면 끓였다
06.27 23:30 l 조회 4
직장인들이 왜 일 끝나고 술마시는지 이해 못했는데
06.27 23:30 l 조회 10
나 이런짓까지해봤다 대결하자3
06.27 23:30 l 조회 15
수습기간에 퇴사하는거 상사가 납득할만한 사유 뭐가 있을까?1
06.27 23:29 l 조회 7


처음이전43444546474849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