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키움 이성 사랑방 KIA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맨끝줄소년 허문오 개싫음1
7:59 l 조회 45
인생에서 제일 도움안되는게1
7:59 l 조회 136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2
7:57 l 조회 42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7
7:56 l 조회 31
팔꿈치 빨간거1
7:55 l 조회 65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5
7:54 l 조회 110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11
7:54 l 조회 190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39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3
7:53 l 조회 25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7
7:52 l 조회 60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12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23
7:49 l 조회 1146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32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2
7:45 l 조회 177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3
7:44 l 조회 23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32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13
7:42 l 조회 196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6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2
7:41 l 조회 29


처음이전78798081828384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