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잡담] 이 블라우스 하객룩 가능할까? 너무 후줄근한가?ㅜ | 인스티즈

패션고자인데 5,6월달에 결혼식 갈 일이 여러번 있어서 블라우스를 샀거든. 그냥 리뷰 많고 키워드에 하객룩 들어가있길래.. 핏은 두번째 사진에 가깝고 채도 낮은 민트색으로 샀거든
배송받아서 입어봤는데.. 하객룩이라기엔 뭔가 덜 꾸민 느낌이지 않나 싶어서 잘못샀나 생각 들어서ㅠㅠ 재질은 흐물렁한 얇은 천 아니고 탄탄한 실크 재질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아래 슬랙스나 치마 입으면 무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 다행이야 고마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청바지랑 매치해서 꾸꾸 느낌이 안 나는거지 블라우스 자체는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난해 !!!! 적당히 오버핏인 슬랙스 같이 매치하면 예뿔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패잘알 당신들 고마웡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후줄근해보영 바지 이쁜걸로 잘 입구다녀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목걸이 같은 걸로 채워주면 목 주변이 덜 헐렁해 보일꺼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격식이 차려진 옷이라 보기는 어려운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도 그생각을 한거거든ㅠㅠ 뭔가 나만 동떨어진 느낌일까봐. 직접 입은 사진인데 괜찮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나가던 익인데 완죤 무난하고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용기얻고 갑니다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소년이면 챙김 많이 받아?3
06.18 16:01 l 조회 27
다들 남자가 키 크고 잘생기면 몇 살 위까지도 오빠라고 가능해??5
06.18 16:01 l 조회 36
저녁 오늘 다 먹었다
06.18 16:00 l 조회 11
주식 진짜 찔끔하는 익인데 적금 넣을 돈으로 주식하고 싶어짐..ㅋㅋㅋㅋ
06.18 16:00 l 조회 10
공중화장실에서 유튜브를 왜 보고 있는 거야
06.18 16:00 l 조회 11
피해망상 심한 사람이랑 같이 지내는거 힘들다
06.18 16:00 l 조회 12
남녀간의 사랑 있다고 생각해?2
06.18 16:00 l 조회 76
나 오늘 선크림 아예 안바른 상태에서 30분 땡볕에잇엇는데 피부 많이 타고 늙을까ㅠ3
06.18 16:00 l 조회 89
코스피 박살나면 정청래가 탄핵소추안 발의할듯1
06.18 15:59 l 조회 17
이런 예식장이 존재하는게 신기함32
06.18 15:59 l 조회 1513
아 진짜 사무실 흡연분들 개짜증나
06.18 15:59 l 조회 12
월세 조명 가는건 내돈으로 해야돼??4
06.18 15:59 l 조회 23
요즘 애들 진짜 몽총해진 거 같긴함
06.18 15:59 l 조회 13
보통 사람들은 살면서 인류애 4
06.18 15:59 l 조회 15
지금 지하철 2정거장 대중교통 안타고 걸어가는거 오바야?4
06.18 15:59 l 조회 11
다들 왜 이모 얘기에 예민해?6
06.18 15:58 l 조회 43
메가커피 아아 왤케 맛없냐 1
06.18 15:58 l 조회 17
하 연차내려고 야근하는 삶....
06.18 15:58 l 조회 4
걍 여기 주식글 대충 거르고 보셈 2
06.18 15:58 l 조회 137
하 공고 딱히 넣을곳도 없네…..
06.18 15:58 l 조회 13


처음이전99699799899900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