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2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BL웹툰/웹소설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32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체는 왜 안 하냐니까 힘들어서 못 하겠대
맨날 운동갔다 오겠다고 하면 상체만 조져서
하체는 얇은데 상체만 근육 있음
대표 사진
익인1
남자들 거의 다 상체만 조지더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남친두.. 오로지 상체만 하더라
근데 하체가 얇은 애는 아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하체를 안하지 난 허벅지 딴딴이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체가 몇배는 더 힘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 난 하체가 덜 힘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자들 대부분 그러더라 그래서 외국 짤도 여친보다 다리 가느다란거 비웃는 짤도 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자들 ㄹㅇ 왜 상체만하냐 진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국 극한으로갈수록 하체를 해야 상체가 더좋아지는건데 근데 그전까진 상체하는게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여잔데 상체만함ㅋㅋㅋ 다칠까봐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ㅠ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체가 티가 나자나 어깨 넓어지고 팔 두꺼워지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헬스 진짜 잘 하는 애들은 하체 공략하는뎅 상체 큰데 멸치다리 개실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그건 그냥 패션근육... 자기를 위해서 하는 건 아니라서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애인도 ㅠ하체 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보통 남자들 축구나 풋살 많이 해서 그렇게까지 언발란스한 거 못 보긴 했는디 차이나는 사람 많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므 시름 ㅠ 내가 헬스 4년차라 무조건 운동하는 사람이 이상형인데 하체 안 한다고 하면 싫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바지핏 중요해서 하체 안 하는 분들 많이 봄~~~상체라도 하는 게 어디여 다리가 이쑤시개는 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 마쟈 내 남친도 바지핏 때문에 상대적으로 덜 운동한다구 하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남익인데 하체 많이 안하는데도 기성복 바지 엉덩이랑 허벅지 끼고 허리 남아서 문제야 벨트로도 한계가 있어 남는거 벨트로 쪼이면 남는부분 울고 구겨져서 이상하고 닿는 부분 불편하거든 헬창들 보면 운동복만 입고다니는게 그래서 그래 여기서 더 하면 운동복만 입고 다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섹시바디 여자로 치면 골반이 너무 넓어서 허리는 남는데 엉덩이는 맞는 그런 느낌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하체 엄청 두꺼운거 싫어서 엉덩이랑 적당히 하는 정도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체운동은 거의 전신경계를 다 끌어다 쓰는 운동이라 하고나면 하루종일 탈력감 들긴해 하체 운동하고나면 근육통도 심하고

데드리프트 스쿼트 같은거는 원판꽂기도 힘듬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패션근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핏때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바지핏때문이랬어! 난 오히려 좋던데 상체는 몸 좋고 하체는 핏 좋으니까 아이돌이나 배우도 하체보단 상체 위주로 운동할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옷 조아해서 패션근육 좋음~~ 오히려 단단해서 꽉 끼는 하체 시러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무슨 노래 듣는중이야
14:57 l 조회 1
아이폰 17e 핑크 광각ㄷ돼??
14:57 l 조회 1
전자렌지에 돌린 냉동만두야 말로 아이스크림튀김이 아닐까
14:57 l 조회 2
98 94 결혼하는데 (내년에) 빨리하는편임??
14:57 l 조회 4
알바 교대 몇 분 전에 오는 게 매너라고 생각해?
14:56 l 조회 2
20키로뺏는데 오히려 가슴컵이 더 커질수잇어?2
14:56 l 조회 10
주식 처음 질문!1
14:56 l 조회 10
아 블리치 예매 오픈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네
14:55 l 조회 2
나 슽체형같아? 6
14:55 l 조회 13
근데 진짜 다이어트는 체성분을 봐야함...2
14:55 l 조회 9
본인표출알바 스케쥴근무를 한달전에 말햇는데 안된다는게 정상이라고?
14:55 l 조회 16
사회생활 팁좀주라2
14:54 l 조회 13
챗지피티 기록 만천하에 공개할수잇어?14
14:54 l 조회 23
위고비/마운자로 없이 쌩으로 다이어트 해서 5.5키로 뺐다4
14:54 l 조회 18
결혼식이 두시면 밥은 어떻게 해? 1
14:53 l 조회 15
갠톡 안 읽으면서 단톡 보내는 거 ㄹㅇ 뭐지
14:53 l 조회 12
생리 끝나면 헬스장 등록하고 리프팅 받아야지..
14:53 l 조회 4
우리 강아지 데리고 산책 나가면 항상 어떤 강아지 주인이 "히익 ~엄청컸네”이러심... 2
14:53 l 조회 22
유니클로 탈의실 신발 벗어야되지?2
14:52 l 조회 13
생리 주기에는 원래 얼굴도 붓고 살도 안 빠지지? 2
14:5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