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3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 옷 어때?? | 인스티즈

고민하는 이유; 리뷰에 있던 말들이야

1. 바스트 있으면 꽤 끼고 입고벗기 불편 -> 난 없어서 괜찮을듯하긴 함

2. 허리를 안조여줘서 핏이 이상하다(모델핏 전혀 안 남, 가슴은 끼고 배는 널널)

3. 싼티난다는 글 몇개 잇음ㅠ 근데 이건 만칠천원짜리라 어쩔 수 없긴 해.. 거지대학생이라ㅜㅜ


이정도면 안사는게 맞는거지?ㅠ 리뷰는 999+개, 예쁘다는 리뷰도 많긴 한데 위의 이유로 별로라고 하는 것도 꽤 많아.. 하 이제 뭐 살지도 모르겠다 익들 예쁜거 있으면 자랑 하면서 추천도 해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사진으로봐도 돈주고 살법한 디자인이 아님 칠천원이면 생각해봄 앞에 만원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렴해 보이기는 한데 대학생이면 여름에 몇 번 입기엔 ㄱㅊ다 생각함
근데 저거보단 랩스커트 사서 코디 돌려 입는 걸 추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빼야하나 어쩌나 이러는데
14:47 l 조회 1
현차 삼전 두에빌 물렷는데
14:47 l 조회 1
코스닥은 이미 21년전고점 아래구나
14:47 l 조회 1
남친이 자기 모쏠이라 그렇다는데 걍 나 싫어하는거 아냐?
14:47 l 조회 1
하닉 장 시작전에 300이라더니
14:46 l 조회 16
현대차 부도남?
14:46 l 조회 18
4kg뺐다
14:46 l 조회 6
육체적 바람<< 뒤도 안돌아보고 이혼할거야 ?4
14:46 l 조회 16
학교 시스템 터진거 어이없다
14:46 l 조회 10
어제 하이닉스 산 사람 딴거 살때 삐삐처주세요2
14:46 l 조회 34
면접 볼때 화장 뭐뭐해??3
14:45 l 조회 9
심심해서 카톡지갑으로 생기부 발급받아서 봤는데 나 진짜 공부 안했다.......4
14:45 l 조회 12
내 친구 개웃김
14:45 l 조회 12
오래된 친구 나만 친하다고 생각했었나봐
14:45 l 조회 13
주식은 모르겠고 그냥 하이디라오나 먹으러갈까1
14:45 l 조회 17
반도체주 이제 사이클 끝난거야?4
14:45 l 조회 59
이럴때 사는거지 언제 사겠음
14:45 l 조회 22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0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4
14:45 l 조회 39
인기글 주식글 많니?5
14:4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