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36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저 날 이후에 서로 연락안하는데 서로 미안하다고는하지만 형식적인말일뿐이고 아직 덜 풀린거맞지? 

참고로 저 카톡 전에는 3일동안 연락안하다가 저 카톡 온거야

사진펑할게

대표 사진
둥이1
상대방이 기싸움인건 모르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 상대는 별생각없는거같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 혼자 기싸움 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뭔 기싸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원래 선톡은 거의 8~90프로는 애인이 했었는데 요즘은 선톡을 아예 안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너가 대화를 끊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미안하다고 했는데 저렇게 답장오는데
누가 연락하고싶러지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뭐든..별로인 상태인 거 같긴 해..
같은 말 엄청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너가 기싸움하고있고.. 애초에 3일만에 선톡도 애인이한거 아님? 근데 반응을 저렇게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저따위로 대답하는데 누가 선톡하고 싶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너혼자 기싸움하는고만 뭔 우리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개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 혼자 기싸움하는데 글 ㅊ ㅕ올린거 ㅋㅋㅋㅋㅋ 뭐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상대는 사과하는데 기싸움은 지가하면서
남친도 기싸움 히는거처럼 묻어가려는거 보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선톡 너가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9시 후에 2시 이게 기싸움 아니면 뭐란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니가 기싸움 먼저걸었네 나같아도 연락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우리가 아니라 쓰니 혼자 싸움을 걸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혼자 기싸움한 거 같은데 선톡도 뭐 때문에 저러고 있는지 몰라도 상대는 계속 미안하다 하는데 네 반응은 별로고, 저런 상황에서 상대가 계속 먼저 연락해가며 이야기를 끌어갈 필요가 있나 연락해봤자 기분만 상할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상대방이 미안하다 먼저 연락해도 안받아주고있는데 쓰니가 기싸움하고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우리가 아니라 너만 하는중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2.. 개피곤함. 선톡 본인은 왜 안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세상아 덤벼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조만간 헤어지겠다
상대가 생각하고 그래도 내거 져줘야지 하고 숙이고 들어갔는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 기싸움은 니가 하고 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직장인 기준 이거 플러팅 같아?
9:26 l 조회 5
같이 조개 캐러 가자는 말 플러팅이다 vs 아니다1
9:23 l 조회 6
서양에 적응하는거 그사람들이랑 어울리려고야?1
9:22 l 조회 5
연락빈도 줄어서 슬퍼
9:20 l 조회 7
본인표출둘다 첫연애고 시간좀 갖자는데 너무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 4
9:11 l 조회 33
나보다 조건은 부족한데 사람만 좋으면 만나볼 것 같아?7
9:10 l 조회 27
너희 동거 중인데 애인이 외박하는 거 이해 가능함?2
9:10 l 조회 15
잇프피 회피형 애인 잡고왔다
9:03 l 조회 13
얼굴 빻았는데 몸매 좋고 성격 좋은 사람3
9:02 l 조회 35
같이다니는거 쪽팔리면 못사귀겠지3
8:45 l 조회 59
사귄지 한 달이면 좋아죽을때인가2
8:41 l 조회 51
근데 진짜 부모님 얼굴 둘다 괜찮은데 조합이 망할 수도 있더라2
8:33 l 조회 31
난 직업에 귀천이없다 이게 제일 공감안가더라7
8:20 l 조회 98
이별 일요일 점심 이후로 암 것도 안 들어간다..
8:16 l 조회 23
연애중 사귀면서 애인한테 잘해주지마11
8:04 l 조회 192
연애 1년차인데 이거 콩깍지 벗겨진거야? 아니면 이게 안정감인가3
7:59 l 조회 86
잇팁이 나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어 13
7:53 l 조회 65
취준 기다리는데 헤어지는거 쓰레기같애?...2
7:47 l 조회 58
자기 주관이 뚜렷한 사람 어때? 4
7:44 l 조회 56
연애중 애인 해외로 학회가는데 우울하다아
7:41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