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팀에 솔로인 남녀가 있거든? 둘이 1년넘게 서로 한마디 안하다가 최근들어서 서로 반말하더니 친해졌더라고
근데 얼마전에 걔들이랑 다른 선배랑 술먹고 담날에 둘다 휴가 쓰더니 그 담부터 둘이 엄청 어색한 사인거야?? 서로 말안하고 업무적으로는 존댓말하고?? 그리고 서로 생일날 다들 축하하는데 서로 쌩까고 암튼 분위기 엉망이야 이게 모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울팀에 솔로인 남녀가 있거든? 둘이 1년넘게 서로 한마디 안하다가 최근들어서 서로 반말하더니 친해졌더라고 근데 얼마전에 걔들이랑 다른 선배랑 술먹고 담날에 둘다 휴가 쓰더니 그 담부터 둘이 엄청 어색한 사인거야?? 서로 말안하고 업무적으로는 존댓말하고?? 그리고 서로 생일날 다들 축하하는데 서로 쌩까고 암튼 분위기 엉망이야 이게 모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