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20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폰13미니야 영상 계속 찍고 사진 계속 찍으면서 기록할 생각
여행내내 아이폰 프로 대여해서 프로로 사진영상찍는비용으로 쓰기 vs 그냥 내폰으로 찍고 25만원 여행경비 보태기 뭐가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222222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 폰도 충분히 잘 나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이 폰도 충분히 잘 나오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급 레스토랑 방문하기 같은 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비싸고맛있는거 먹을래 이 폰으로도 사실 충분하겠지? 그래도 13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전문적으로 영상 찍을 거 아니면 충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일반인이야 대여안하고 여행에서 써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폰 하나 더 사면 잃어버릴 걱정만 늘어 있는 걸로도 충분해
나도 여행용 카메라 샀는데 귀찮아서 다 폰으로 찍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그리고 대여해서 잃어버리면 내가 물어줘야하거든.... 폰 하나는 그냥 내가 계속 들고있음 되는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진짜 사고싶으면 차라리 공기계 사는 걸 추천! 난 다음 여행 땐 Xs사서 갈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xs가 색감 예뻐서? 나는 화질 완전 좋은게 좋아가지고 프로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14프로 쓰는데 너무 잘나오면 그것도 곤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헐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잡티 이런 것도 다 너무 잘나와서ㅠ 얼굴 찍기 싫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그런 단점이있구나ㅠㅠㅠ xs써봤어 ? 텐에스는 그런거없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냔 색감이 이뿌고 좀 흐릿해서 이쁘게 나오는 듯? 나도 친구꺼만 몇번 써봄 게 다야
사람마다 취향이 달라서 6s사는 사람도 읶더라 유튜브에 쳐서 비교해보고 원하는 색감 골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오 고마워!! 유튜브 찾아봐야겠다 ㅋㅋㅋㅋㅋ 구래 공기계가 낫지... 대여는 돈아까운거같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06.27 20:51 l 조회 9
복권 번호 언제나와!
06.27 20:50 l 조회 14
오늘 정신과 갔는데12
06.27 20:50 l 조회 468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12
06.27 20:50 l 조회 63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06.27 20:50 l 조회 9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1
06.27 20:50 l 조회 14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06.27 20:50 l 조회 11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06.27 20:50 l 조회 9
ADHD 검사랑 약처방 받으면 불이익 1
06.27 20:49 l 조회 13
지금 긴팔 입는 이유가 뭐야???6
06.27 20:49 l 조회 144
나만 1회독할때부터 노트북으로 정리하면서하나
06.27 20:49 l 조회 6
하 가족이랑 로또당첨되면~얘기했더니 아오
06.27 20:49 l 조회 16
회사동료가 자기친구 동성연애하는걸 나한테 말했는데6
06.27 20:49 l 조회 46
얘도라 나 마라탕이랑 볶음밥시킴
06.27 20:49 l 조회 7
신랑측 엄마 진짜 핑크한복입은거 봤음
06.27 20:49 l 조회 12
이번주도 로또 번호 맘에 안 든다
06.27 20:48 l 조회 17
정신과약 먹고 있는데
06.27 20:48 l 조회 9
첫연애인데 이러는 남자 이상한거야?ㅠㅠㅠ3
06.27 20:48 l 조회 29
씩씩하게 살고싶은데 쉽지가 않다
06.27 20:47 l 조회 15
내 상사분 나보고 제일 지주 하는 말 중 하나가 욕봤다임1
06.27 20:47 l 조회 30


처음이전26126226326426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