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다 먹고 가자 하고 나서 내가 짐 주섬주섬 챙기면 계산하러 가고 난 화장도 고치고 뭐 하다보면 애인 돌아와서 그 옆에 서있을때의 뻘쭘함이 없는거같음,,
내가계산할땐 많이 먹어!! 먹고 싶은거 다 시켜!!!!! 이런식으로 처음부터 말해서 주섬주섬 챙길때 같이 챙김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걍 다 먹고 가자 하고 나서 내가 짐 주섬주섬 챙기면 계산하러 가고 난 화장도 고치고 뭐 하다보면 애인 돌아와서 그 옆에 서있을때의 뻘쭘함이 없는거같음,, 내가계산할땐 많이 먹어!! 먹고 싶은거 다 시켜!!!!! 이런식으로 처음부터 말해서 주섬주섬 챙길때 같이 챙김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