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 보면 각자 생일에 레터링 케이크는 기본이고 거기에 2-30만원 넘는 선물들 주던데 다들 이래..?글의 초점은 20대에 다들 돈이 어디 있어서 그렇게 하지?! 이런 느낌이었어 ㅎ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 보면 각자 생일에 레터링 케이크는 기본이고 거기에 2-30만원 넘는 선물들 주던데 다들 이래..?글의 초점은 20대에 다들 돈이 어디 있어서 그렇게 하지?! 이런 느낌이었어 ㅎ
|